티스토리 뷰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받고나서 최적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이제는 모바일 게임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컴퓨터보다는 쉽게 어디서든지 할수 있는 게임들이 대세인 시대입니다. 그러나 폰으로 계속하게 되면 발열도 심하고 베터리 소모도 심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실행할수 있게 해주는 가상 시뮬레이션중에 하나가 바로 피크앱플레이어 입니다.

피크앱플레이어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멀티로 할수가 있는데요. 이부분들이 다른 여타 가상 시뮬레이터보다 좋다는 것입니다. 일단 사용법이 간단하고 심플해서 많이 이용했습니다.

일단 피크앱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설치만하고 나면 아래를 통해서 최적화 하는 법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팅법은 사진을 보면서 똑같이만 맞추어 주시면되요.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내려받기

일단 홈페이지 다운로드 하는 곳에 가게 되면 이렇게 1.2.2 버전을 받을수가 있고, 현재 1.2.5베타버전이 나와있는 모양입니다.

일단 이렇게 여기서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되겠죠. 들어가서 사이트 자체가 심플해서 쉽습니다.

이렇게 설치된 피크앱플레이어를 볼수가 있는데요. 이제는 본격적으로 최적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화살표 아래로 된 메뉴를 클릭하시고 보면 빨간 박스 체크된곳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 보시면 일단 기본적은 세팅은 한국어로 세팅을 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똑같이 따라 해주시면됩니다.

일단 앱 메모리 2메가로 맞추어주시고 물론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다다익램처럼 더 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코어는 자신의 cpu의 코어의 반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프레임은 60으로 스피드 모드로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야지 쾌적하게 즐기실수가 있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