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jtbc 달려라방탄 편성표

잠만보의 꿈 2019. 12. 3. 17:52

jtbc 달려라방탄 편성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에서 하는 재미있는 예는 중 하나인 리얼 모습의 달려라 방탄 편성표 부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jtbc와 jtbc2에서 각각 방송이 됩니다.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이 됩니다. 그리고 일단 이것은 무료 티브이나 같은 다시 보기 사이트에서 시청하고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 방탄소년단 자체가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아이돌 그룹이라 할 만큼 유명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방송제작 자체도 화제가 된 것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맴버들의 모습 그리고 멤버들의 우정 게임 각종 재미와 웃음을 주는 방송은 특히나 팬들에게는 더더욱 몰입감을 주고 그렇지 않은 비 팬들도 보고 나면 팬으로 만들어 버리는 그들의 매력을 보고 아니 반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 첫 방송부터 무대에서는 엄청난 카리스마!!지만 실제 모습은 귀엽고 푼수의 이미지로 더더욱 매력을 끌기도 했고 나도 저 멤버에서 함께 놀고 싶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실제로 뒤에서 힘들지만 함께 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힘내고 잘 되시기를 바라면서 재방송 이나 편성표를 보는 것도 좋지만 실제로 바로 보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고 아시면 좋겠습니다.

jbtc2에서는 달방 재방송도 한다고 하니 정주행하셔도 좋고 아니면 각종 iptv 재방송이나 그리고 아까도 말씀드린 pc나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달려라 방탄 재방송 파이팅이면 편성표도 잘 봐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