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성해석기 즉 초성퀴즈 맞추는 사이트를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일단 우리는 요즘은 하도 줄임말들을 많이 사용하곤합니다. 그래서 영 짜증날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런부분들을 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ㄷㄷ, ㅇㅈㅇㅇㅈ, 등등 요즘세대가 아니면 모르는 것들이 많습니다.

물론 초성퀴즈도 다양하게 이벤트로 진행이 되고 줄임말이나 이런 초성으로 말하는 것에 대한 것을 알려고한다면 초성해석기가 필요로한데요. 이부분이 정말 많이는 있지만 정확도도 떨어지고 대충 만들어진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곳을 소개 시켜드릴려고합니다.

일단 이곳으로 오게 되면 초성해석기가 부분이 잘 맞출수가 있는데요. 살펴보도록 할께요.

일단 예들 들어어 ㅇㅈㅇㅇㅈ, 같은 경우는 인정, 어 인정 같은 여러가지 정말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기도 하구요. 다른 여타 다른 부분등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시를 추가적으로 들어볼께요.

초성체 번역기 사이트인데요. 이곳에 오시게 되면 정말 다양하게 추런하고 구성이 되는데요.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초성을 치고 해석을 누르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ㅎㄴㅁ ㅇㅅㄱㄷ! 이렇게 제시를 해보겠습니다.

그러면 하나만 아시겠다! 라고 해석이 됩니다. 그리고 각종 말을 갖는 문장을 제시해주는데요. 여기서 이밖에 다른 의미도 있을수 있으니 추가적인 몇가지 해석을 내어 놓습니다.

추가적으로 각종 초성어 퀴즈들이 요즘에 정말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일단 여기에서 해석을 해보시고 가장 접근한것을 가장 빠르게 올려도 되구요. 아니면 일단 블로그를 통해서 한번 쭉 들어가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밖에도 네이버 자음 맞추기등도 있고 자음퀴즈 사이트 등에서도 가능하구요. 자음 즉 초성어를 이용한 각종 것들이 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올려드립니다. 초성해석기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