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인사드리고 시작합니다. 날씨도 참 많이 추워지고 황사도 많은데 가깝하시죠. 날씨 좋을때는 필드 한번 나가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덕산대체력단련장 필드 예약하기

일단 기본적으로 말씀드리자면 군간부들이 이용하는 장소이지만 민간인들도 평일에 충분히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물론 전역한 간부나 병사도 가능하죠. 그러나 가격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덕산대는 해군복지포탈체계에서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전국에 5개 부분에 있습니다. 그중에 한곳이 바로 덕산대 이기도 하구요. 이 체력단련장은 일단 기본적으로 총 9홀로 이루어진곳인데요. 일단 예약하는 방법을 오늘 주로 알려드려볼께요.

덕산데 체력단련장 예약하기

보시면 체력단련장 예약신청 란이 보일거예요. 일단 불가는 이미 예약이 된부분이구요. 그리고 평일에 보면 예약이라고 써진 부분만 가능합니다.

현재 보는 잔여티는 없네요. 하지만 잘 찾아서 민간인들도 이용이 가능하니 너무 좋은 것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지인분을 통해서 한번 다녀왔는데요. 너무 좋은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초보자여서 좀더 어려운 코스로 느껴지기는 했는데요. 이정도면 노력하면 괜찮아 보였어요.

메인화면에 오른쪽 중간쯤 보시면 체력단련장 바로 밑에 예약 신청이 있고 이쪽을 누르셔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실제로 회원가입하고 로그인만 하면 정말 쉽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단 혹시 하는 해군 장교나 간부들이 있는 경우 같이 가게 되면 매우 싼 가격으로 필드를 즐길수가 있어요 너무 좋은 바업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일단 햇살이 좋은 날 날을 꼭 잘잡아야 하는것도 중요하고 카트비 등도 다 알아봐야 실제로 가서도 먹을것도 필요하고 하는데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