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회원탈퇴 계정 삭제

잠만보의 꿈 2020. 2. 18. 15:57

넷플릭스 회원탈퇴 및 계정 탙퇴 및 삭제 방법을 제시해보려고합니다.

일단 우리는 유튜브를 주축으로 넷플릭스 그리고 애플에서 하는 영상 서비스 그리고 디지니도 엄청난 괴물처럼 이제는 넷플릭스를 노리고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시청하다가 다른곳으로 넘어가고 싶다면 회원탈토를 해야 돈이 안나가겠죠?

일단 우리는 기본적으로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고 이제 차근차근 하나씩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엇이 중요한거 하면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먼저 해보세요.

멜론같이 탈퇴한번 하는데 스트레스 받거나 그정도 수준은 아닙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맴버쉽 해지를 해야합니다. 그러나 이 멤버쉽 해지가 탈퇴라는 부분은 아닙니다. 언제든지 시작을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결제 파트너 같은 것을 통해서 기본적으로 몇가지를 방법을 진행을 해야합니다.

미국에 있는 사람의 경우 계정 페이지에서 dvd 멤버쉽 해지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일단 우리나라에서 해야하는것이니 쉽게 해보도록 할께요.

일단 기본적으로 계정 삭제나 회원탈퇴를 맴버쉽 해지 상태 즉 결제가 안되는 상태를 두고 이야기 합니다. 그래서 아래 나와 있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맴버쉽 해지 한부분에서 회원탈퇴 즉 정보를 다 지워달라고 해야지만 나머지 부분들이 해결이 됩니다.

로그인해서 보이는 부분에 멤버십 및 결제 정보 아래 해지를 누르시고 최종적 정보를 다 없애긴 위해서 위에서 말한대로 전화를 해서 지워달라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