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및 티켓팅 방법 그리고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시청율이 엄청나죠. 정말 나이가 드신분부터 젊은 사람까지 이 트로트에 대한 사랑이 듬뿍 솟아 오르게 나오게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나 출퇴근 길에 이 재방송도 많이보구요. 직장에서도 엄청난 관심사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미스터트롯 티브이로만 봐야하느냐? 직접 콘서트 예매하고 티켓팅 하는건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 자체는 목요일 10시에 하구요. 그리고 여기서 나온 인물들이 전국 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콘서트 예매, 및 공연 일정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일정 알아볼께요.

콘서트 티켓팅 얘매 같은 경우는 일단 주로 우리가 잘아는 인터파크에서 주로 예매를 진행하게 되구요. 정말 3-5분 사이에 매진될 것으로 예상이 되나 그보다 더 빨리 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4월 부터 8월까지 미스터트롯 전국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티켓팅을 잘하기 위해서는 빠른 컴퓨터, 인터넷 환경을 지니는 것이 유리하기는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크로를 이용한 구매도 이루어지기는 한다하더라도 클릭으로도 노력만 하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020년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서울 외 40개 지역 80회 공연 진행 예정에 있으니 참고 하시고 자신의 지역에 오게 되면 미리 알람 맞추고 일단 한달에서 두달전에는 티켓팅이 될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으니 미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살았단 대전지역에는 5월2일날 진행이 되며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은 엄청난 규모로 이어진다는 것을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6월부터 그리고 8월29일 제주도를 마지막으로 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많이 하게 되지만 자신의 지역이 아니더라도 인근 지역의 콘서트가 열리게 되면 경쟁이 치열할수가 있으니 정말 잘 그리고 빠르게 예매를 해야하지 않나 싶어요.

미스터트롯 자신의 위치에 하게 되는데도 예매하지 못해서 못간 경우에는 아쉬움을 가지고 다시보기를 해볼수가 있는데요. 티브이 조선이라는 사이트에서 vod를 통해서 감상을 하실수는 있지만 유료로 보아야한다는 단점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사이트

미스터트롯 8회

TV조선 미스터트롯 8회에서는 본선 3차 기부금 팀미션 진이 공개된다.

vod.tvchosun.com

<출처: 티브이조선>

또한 기본적으로 미스터트롯5차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신청을 넣고 있습니다. 폐렴 때문에 어떻게 할지는 모르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지원을 하고 경쟁이 되고 있습니다. 일단 당첨되고 팔려는 사람이 있는건 아닐까 할정도인데요.

제가 볼땐 너무 아마 이 방송자체는 촬영되기는 하나 실제로는 괜객들없이 진행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괜히 했다가 혹시 발생하기라도 한다면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죠.

일단 나는 인터넷이나 여러 다른 부분도 귀찮고 그냥 티브이로 재방송을 봐야하겠다고 하시는 분들을 참고할만한 재방송 편성표 입니다. 참고하시면 알겠지만 목요일 10시부터가 본방송이구요.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각각 2-3회씩 재방송을 하고 그리고 금요일 같은경우는 쭉 전방송을 다이렉트로 볼수 있으니 잘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