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찬 팬카페 가입 및 팬카페 바로가보기

오늘 저는 미스터 트롯의 인기스타 중 한명이였다 김수찬 출전자를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제마음속에서는 김수찬 그는 진이 였습니다. 정말 사랑의 해결사 답게 최고 였기 때문인데요. 특히나 지하철이나 이런 여러가지 부분에 팬들께서 올려놓은 홍보같은 것을 보면서 팬이 이렇게 많았는데 하는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물론 현재는 회원수는 3천명정도로 아쉬움이 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상당히 모두 열성회원으로 활동해주시고 계시고 특히나 이제는 사랑의 해결사 유앤미로 뮤지비디오등도 오셔서 활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여러 결승진출자나 아니면 미스터 트롯 진선미에 비해서 전혀 못한다고 생각되지는 않지만 현실이 그렇게 되어서 더 보지 못한 아쉬움이 남기도 했습니다.

일단 한번 김수찬 팬카페 통합 이용안내라든지 각종 사진을 팬들이 수정이나 움짤등으로 ㅁ나들어 올리시기도 하고 또한 영상이나 그리고 차니 자료라고 해서 각종자료들이 올라오는 현시점입니다. 또 보시면 알겠지만 인증이나 정보 공유 방이 있고 자유게시판이있는데요.

이른 아침인데요. 그래도 상당한 조회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좋은데요. 단 수찬님의 개인정보는 올리지 마라고 하고 있네요. 당연한거 같습니다.

각종 정보들을 올려주고 있는데요. 미리미리 보시면 어느프로그램에 섭외되어서 나오게 될것이다 등등을 알수가 있습니다. 예전 조명섭 전참시에 나왔던거처럼 노혼자 산다에 나올수도 있다라고 하고 각종 정보들이 나오는데 너무 좋드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아무런 제재 없이 뮤직비디오도 신명나게 들을수가 있으니 이보다 좋은게 어디있나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 알려드리고자 하는 것은 바로 미스터트롯 전국 콘서트 예매 하는 방법 및 이동하는 곳과 우리 수찬님 제외하고도 각종 결승진출자들 팬클럽에 가서도 서로 가입하고 거기서도 우리 수찬님 팬카페 공유하면 어떨가 싶어서 공유 해봅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티켓팅 일정 알고 해보기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티켓팅 일정 알고 해보기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및 티켓팅 방법 그리고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시청율이 엄청나죠. 정말 나이가 드신분부터 젊은 사람까지 이 트로트에 대한 사..

콘서트 예매

우리 사랑스러운 사랑의 해결사 김수찬 팬카페 주소입니다. [ http://cafe.daum.net/trotidol ]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및 바로가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김호중 팬카페 및 펜카페 바로가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장민호 펜카페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