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인천

안녕하세요. 미스터트롯 나온 출연자들이 전국투어콘서트를 하게 됩니다. 한번 확인하시고 예매까지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결승전 진출자들과 그리고 나왔던 수많은 분들이 함께 합니다. 단 모든 출연진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 두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일단 다양한 예약이나 정보들을 빠르게 확인하고 보실수 있고 그리고 인천뿐만아니라 다양한 정보등도 제공해드려보고자합니다. 참고 하고 알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인천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스트 일정 및 예약 정보

일단 일정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2020년 6월 20일입니다. 그리고 인천 삼산월드 체육관에서 콘서트가 이루어지며 ㄴ시간은 토요일 2시 그리고 7시 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일단 미스터 트롯자체가 굉장히 인기가 있는 티브이 오디션 프로그램이였는데요. 무료 시청률이 28%까지 갔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일단 6개월간 40개 도시 그리고 해외 15개 도시를 해외 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정말 숨겨져있던 국보급 트롯가수들,, 전 가수라고 부르겠습니다.

이밖에도 결승진출은 하지 못했지만 정말 인기가 많았던 수많은 우리 트톳 새내기들과 함께 즐겨보시는건 어떨까 싶은데요. 그리고 인천콘서트의 주경기장 좌석 배치안내입니다. 일단 잘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미스터트롯 콘서트 인천 일정 티켓공지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티켓오픈이 일단 일정이 있죠 그리고 분명히 취소가 되거나 하는 부분들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리고 늦게 접속이 되면 이건 명절때 KTX예매 보다 더 힘든일정입니다. 위에 정보에서 다시한번 예매하는 부분을 참고 하셔도 좋은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 저의 지역인 부분을 일단 실패 했습니다. 언제든지 회복되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잘 기달리고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월래는 인터파크에서 기본적으로 예매하고 팔고 있으며 그리고 기본가 자체가 매우 비쌉니다. 가장좋은 SR석이 132천원입니다. 그리고 B석은 8만8천원이구요. 그러나 이런곳은 무조건 가장 좋은 자리를 가야지 매우 만족하고 오게 됩니다.

마지막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인터파크에서 예매하는 주소를 알려드리며, 그리고 이밖에도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들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뛰어난 미스터 트롯 결승진출자들의 팬카페 및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팅 및 일정알아보기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티켓팅 일정 알고 해보기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해보기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고 노래모음 보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