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암연 듣기 및 포토 보기

임영웅 암연 듣기 및 사진을 통해서 커버 암연 노래를 들어보시기를 바라면서 이글을 작성해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도 간단하게만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곡부터 듣고 가시죠.

일단 불파 방송 bbs에서 임영웅 암연 커버곡을 부르면서 정말 핫하게 입소문이 많이 퍼졌는데요. 이런 인기 자체가 엄청나다고 생각들을 많이 해봅니다. 여러모로 밤의 창가에서라는 곳에서 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들어보시고 나면 저의 이야기를 한번 말씀드려볼께요.

일단 고한우 원곡자 부분의 곡도 들어보시면 너무나 마음의 아득함과 힘든 부분이 드러나는데 아직 어린나이에 이를 어찌나 잘 표현하는지 감동이 되었습니다.

일단 미스터트롯의 결승진출자 모두가 매우 잘했고 너무 잘했지만 우리 진을 차지한 임영웅은 그 어떤걸 불러도 왜이렇게 마음에 와 닿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 암연 자체도 매우 좋아고 눈물 날정도였는데요. 정말 꼭 들어보세요. 그리고 우리 임영웅 팬카페도 가입해서 응원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서요.

정말 다양하게 진출자들의 팬카페는 서로 공식이라고 하는 곳이 있긴 한데요. 그래도 여기서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곳에서 암연듣고 팬카페 가입해서 응원까지 오늘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임영웅 암연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