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zy 류진 금수저 집안 알아봐요

itzy의 류진에는 항상 금수저라는 말들이 따라 다닙니다. 왜냐면 외모 자체나 관성적으로도 매우 귀한 상이기 때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예전에 태어났으면 중전감이라고 하는 말도 많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류진은 최근에 컴백한 itzy 맴버인데요.

그의 이름은 신류진 그리고 출생은 2001년도 생입니다. 또한 164키 이며 그리고 245의 발 사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오빠 이렇게 오순도순한 4가족이며, 그리고 소속사는 jyp이며 그리고 포지션 자체는 센터, 메인 래퍼, 리드댄서 입니다. 그리고 그는 스트레이 키즈와 그리고 믹스나인 등과 같이 또한 거치면서 현재는 itzy 맴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itzy 류진 금수저 집안이라는게 사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알려진 내용은요 한방병원 자녀이다라는 부분입니다. 현재 정확히 밝혀진 부분은 없습니다. 그리고 일단 아버지의 한의원이나 그런 부분들이 소문으로 있지만요. 일단 기본적으로 확실한 정보는 아니에요. 그러나 기본적으로 많은 정황들만 있다고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금수저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구요.

저같은 경우는 이런부분은 그냥 재미로만 보시고 개인적인 부분이다보니 더 이상 파고 드는것 보다 이런 이야기들이 있다 정도만 아시면 좋을듯해요. 그리고 각종 디스패치나 아니면 각종 정보를 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itzy 류진 금수저 집안부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간단한 해소정도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