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유 팬클럽 바로가기 및 응원하기

우리 미스트롯의 인기쟁이 매우 아름다운 미모와 그리고 최고의 감성 보이스 신세대 퀸의 우리 김소유 공식 팬클럽 팬카페 소개를 해드려볼까해요. 정말 그는 미모로만 따지면 일등입니다. 일단 하나씩 살펴볼께요. 우리 가수 김소유 펜카페부터 일단 이동하고 볼께요.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 김소유의 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팬 자체는 남성들의 미스터트롯 보다는 미스트롯이 시간도 많이 지나갔고 현재는 뜸하기도 하지만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 그리고 소통을 함께 하고 싶어서 이렇게 올려드려요.

일단 김소유 팬카페는 일단 다음과 네이버 두군데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냥 다 가입하시고 많이 응원해주세요. 정말 사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께요.

와 정말 아름다워요. 유앤유 팬카페라고 하는 경우 입니다. 일단 회원수는 3천명 정도 됩니다. 일단 보시면 각종 여러 이미지와 영상들을 오셔서 쉽게 볼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일단 스트리밍 미스트롯 부분의 각종 음악과 그리고 유튭영상 네이버티비 영상등등 볼수가 있어요. 그리고 저도 아직도 우리 김소유를 이런거 하나하나 보면서 조회수 올리면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분식 오셔서 응원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단 우리가 현재 코로나로 각종 어려움이 있긴 하지만요. 일단 미스터트롯의 각종 결승진출자들 팬카페 및 아니면 미스터트롯 전국 콘서트 예매하는 부분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김소유 팬카페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팬카페 알아보기

박현빈 팬카페 가입 응원해주기

이찬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듣기

김호중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 듣기

김수찬 팬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 바로가보기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및 바로가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이밖에도 일단 기본적인 콘서트 예매하는 법도 알아보도록 할께요.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인천 일정및 티켓팅 하기

미스터트롯 후속? 공연 일정 및 예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