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홍잠언 나이 부모 소속사 팬카페 알아보도록 할께요.

잠언이라는 것이 성경 구약의 한 권의 부분입니다. 그래서 기독교라는 것을 알수 있는 우리 홍잠언인데요. 기본적으로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정말 어린 나이에 나와서 정말 우리 어른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매혹했던 그를 보면서 정말 응원해주고 싶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일단 우리 어리지만 정말 다양한 음색과 그리고 바이브래이션 및 그리고 트롯의 특유의 창법은 매우 좋았습니다. 특히나 우리 홍잠언 팬카페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2020년 개설되기는 했지만요. 일단 팬카페 자체는 2017년도에 만들어져 있습니다.

특히나 일단 미스트롯의 이어서 미스터트롯을 이어 방송한데서 만8세 즉 초등학교2학년의 나이로 참가한 홍잠언은 매우 인기를 끌었어요. 특히나 항구의 남자를 불러서 올패스를 통해서 본선 진출했고 그리고 각종 유소년 팀을 만들어 진행했으나 떨어지기도 했구요. 예선에서는 김호중 그리고 임영웅에 이어서 미를 받으면서 그의 대한 기대감은 엄청났죠.

홍잠언 부모와 함께 더 어린나이때부터 kbs1 전국노래자랑에서 부터 노래가 좋아 그리고 트롯의 맛등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참가 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불후의 명곡등에도 나와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홍잠언은 아직 어리기에 개인적으로 인스타 등 각종 부분을 운영하지는 않지만요. 네이버밴드에서 실제로 팬카페 대신해서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장하면 정말 뛰어난 실력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정말 이번에 좋은 내용으로 홍잠언 각종 정보들 즉 나이, 고향, 팬카페 그리고 부모님들이 얼마나 휼륭하신 분인지도 잘 알고 넘어가는거 같습니다.

일단 그래도 우리 잠언이의 노래다시듣기나 아니면 일단 함께 미스터 트롯의 진출한 엄청난 매력적인 인물들의 팬카페 소개 및 그리고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및 일정을 한번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그러니 많이 알아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진출자 팬카페 소개

김수찬 팬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 바로가보기

나태주 팬카페 가입 펜카페 바로가기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및 바로가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및 펜카페 가입하기

장민호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 응원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임영웅 팬카페 가입하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임영웅을 간략하게 소개시켜드리고 팬카페 이동해서 가입해서 함께 응원을 해보고자 합니다. 정말 제가 이 임영웅님이 나와서 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이렇게 매�

sejobjee.tistory.com

이밖에도 일단 그의 미스터트롯의 콘서트 공연을 한번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이란 코로나 때문에 좀 뜸하기는 했는데 그래도요. 점점 풀리면서 일단 공연을 시작한다는 말들이 나오고 있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자신의 지역에 대한 부분을 한번 일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03/27 - [분류 전체보기] -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2020/03/17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트롯 후속? 공연 일정 및 예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