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미애 팬카페 팬클럽 가입하고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함께 미스터 트롯 정미애 팬카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우리는 한 사람의 팬으로서 응원하고 팬클럽이 돼서 정미애가 잘되기 위해서 하려고 한다면 공식 팬클럽이 되시면 되겠죠. 왜냐면 우리는 트롯을 사랑하는 한 사람이잖아요.

우리 정미애는 물론 우승은 못했지만 저의 마음속에서만큼은 우승이고 가장 잘하고 가장 예쁘고 좋은 트롯 여신입니다. 미스터 트롯을 참 많이 반복해서 보고 있습니다. 근데 저는 미스터 트롯은 콘서트도 하는데 왜 우리 미스 트롯은 왜 함께 모여서 공연을 전국적으로 안 하는지 적극적으로 했으면 좋겠어요.

정미애 팬카페 자체는 매우 잘되어 있어서 지역별로 잘 되어 있고 그리고 각종 정보들이 많이 올라오기도 해요. 물론 다른 미스터 트롯의 결승전 진출자와 비교는 못해도요. 정말 와서 꼭 지켜주시기 바라요. 그리고 이는 우리 미스 트로트 정미애 음반도 잘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고 있습니다.

정미애 공식 팬카페에 가게 되면요. 가장 그의 메인 곡 꿀맛이라는 각종 가사가 나오는데요. 사는 게 인생인 거지라고 하면서 그의 아름다운 외모와 그리고 목소리가 정말 좋더라고요.

일단 팬카페 정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요. 우리 정미애 같은 경우는요. 일단 팬카페 회원수가 그리 많지는 않아요! 일단 5천 명 미만이기는 하는데요. 근데 그 수의 비해서 엄청난 활발하게 움직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지역마다 팬클럽 서로 소통하면 매우 좋습니다.

와 보시면 하루 동안 올라오는 글 리젠 속도인데요. 정말 엄청납니다. 일단 최소 1-2시간에 글이 하나씩 계속 리젠되고 조회가 일어나고 좋아요나 댓글이 달리는 게 매우 큰 부분입니다. 이건 정말 대단한 수치입니다. 우리 정미애를 사랑하는 그만한 펜이 많다는 것입니다. 정미애 팬클럽은 모여야 그만한 힘이 많이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정미애 팬카페 주소를 한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우리 정미애도 많이 사랑해주시지만요. 우리 미스터 트롯 결승전 진출자 팬카페 등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주소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및 미스터트롯 공연 일정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및 펜카페 가입하기

장민호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 응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