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공식 팬 카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아이돌 그룹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정말 우리나라 국보라고 하는 방탄소년단 bts는 정말 우리나라에서 정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보호해주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우리 많은 팬클럽들도 우리 방탄소년단 팬카페에 가입해서 적극 응원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방탄소년단 팬카페의 경우는 일단 다음과 네이버 2군데 주로 많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일단 글 리젠 속도나 팬클럽이 움직이는 부분들이 정말 대단합니다. 일단 2 군대의 카페 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많이 응원하고 사랑해주세요.

네이버 방탄소년단 팬카페 알아보기

일단 우리 방탄소년단의 카페 메인 화면에 보시면 정말 아름답고 이쁜 사진들이 올라와 있어요 전 이거 보면서 와 이렇게 팬들과 소통을 하면서 교류하고 서로를 이해하려고 하니 전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유명한 가수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sns도 한몫했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일단 네이버의 팬카페였고 카페지기는 방탄 사마이며 그리고 공식 카페 회원수는 숲으로써 7만 2천 명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리지만 가장 크게 보는 게 바로 자유게시판 부분이고 일단 이 부분에 글리젠이나 조회수를 보면 굉장히 진짜 팬들이 많은지 아닌지 알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방탄소년단은 팬카페보다는 일단 유튜브 인스타 페이스북 등 각종 다양한 소통의 sns 채널이 맡기 때문에 여러 부분을 살펴보면 좋습니다.

보시면 현재는 팬카페는 요즘에 완전히 핫한 미스터 트롯 결승전 진출자들의 비해서 활발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회원수는 많을지라도요. 이 부분은 소통하는 공간이 팬카페보다는 다른 여타 채널로 이동해 있기 때문입니다.

즉 방탄소년단의 주요 채널은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등으로 소통을 주로 하고 있고 여기에 굉장히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회원수가 150만 명이 넘는 우리 방탄소년단 다음 팬카페를 보시도록 할게요. 여기는 간단하게만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맵 오브 더 소울 7이라는 우리 방탄소년단 카페 부분인데요. 여기는 소속사 운영을 하고 정말 최고의 아이돌 카페처럼 엄청납니다. 하지만 지금은 운영이 그리 잘되지는 않아서 많이 슬프기도 합니다. 그래도 상당히 많이 소통은 하고 있지만요.

확실한 것은 팬층이 젊기 때문에 카페보다는 sns 소통 시대로 바뀌어 가고 있는 것이 절실하게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일단 이다음 팬카페 자유게시판을 가보니깐요. 확실한 것은 조회수나 그리고 글 리젠 속도가 확실히 없는 것이 많이 줄어들기는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은 방탄소년단을 사랑하고 좋아해서 이렇게 팬카페를 들어왔을 수도 있는데요. 우리 부모님이 좋아하는 트롯

즉 미스터 트롯 결승전 진출자 부분에 있어서 우리 인기 있는 가수들 팬카페 가서 정보도 보고 그리고 부모님과 공감대를 주기 위해서 함께 팬카페도 공개 해드려보고자 합니다.

미스터트롯 결승전 팬카페 함께 알아보기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및 미스터트롯 공연 일정

김수찬 팬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 바로가 보기

나태주 팬카페 가입 펜카페 바로가기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및 바로가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및 펜카페 가입하기

장민호 팬카페 미스터 트롯 펜카페 가입 응원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