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 kt 골드번호 이벤트 안내

오늘은 우리가 쓰는 핸드폰 번호에 대한 이야기를 드려볼까 합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는 상대방의 핸드폰번호가 좋거나 내가 번호가 좋다고 한다면 일단 기본적으로 그것을 골드번호라고 하며 그리고 상대방이 외우거나 부러움을 한몫에 살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kt 골드번호의 경우는 kt가입자만 일단 가능합니다.

특별한 번호를 얻을수 있는 가장 좋은기회가 2020년 6월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기회를 통해서 꼭 얻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좋은 기회이고 이런 번호를 정말 팔기도 하는 분들이 나타나기 때문이죠. 그래서 무조건 kt번호 쓰시는 분들은 이런 골드번호를 얻어보시기 바래요. 이벤트니깐요!

저 7777이라는 골드번호가 보이시나요. 이런번호를 얻으면 너무나 행복할거 같기는 해요. 근데 전 아쉽게도 kt가 아니라 못하지만 kt 쓰는 가족이 있어서 이번에 신청을 했습니다. ( 수정: 일단 로그인 없이도 가능 즉 다른 여타 통신사도 가능하나 휴대폰이 없는 분들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확률이 조금 떨어집니다. )

일단 이번 kt 골드번호를 얻게 되는 이벤트 응모방법은 3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일단 휴대폰 간편인증이면 가능학요. 그리고 원하는 골드번호 3가지를 정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일단 이벤트 응모로 최종완료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하죠?

그리고 일단 kt 같은 경우는 이번 6월이 이벤트 기간이며 그리고 번호변경 및 여러 부분 번호 변경할수 있는 기간은 6월 25일 부터 그리고 7월 15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참 그리고 또하나 기본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번호를 바꾸게 되면 상당히 귀찮고 번거로운 일이 매우 많은데요. 그런데요. 일단 요즘은 잘 되어 있어서 금방 번호 변경되어도 다른 분들께 알려주고 예전번호로 전화를 해도 새로운 번호로 연결도 가능하니깐요. 두려움 같지 말고 해보셔도 문안할거 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