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호중 팬카페 이전 주소 새 카페 응원하기

오늘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것은 바로 기존의 트바로티라는 우리 김호중님의 팬카페가 여러일들로 인해서 이전 했기 때문에 급하게 이글을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우리 호중님에게 오셔서 많은 사랑 배풀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우리 미스터트롯의 거성 그리고 우리의 샛별 김호중님이 팬카페에 직접 남긴 자필 손편지를 보면서 새 팬카페 주소를 남겨드리고 이글을 진행해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호중님 자필 손편지

사랑하는 그리고 소중한 나의 식구님들 안녕하세요. 김호중입니다. 4만 식구분들이 넘어서 행복하다 맘을 전한지 한달도 채 되지않았는데 현재 저와 제 식구 아리스님들의 보금자리였던 이 공간은 더 이상 편히 쉴수 없는 공간이 된거 같고 또 바뀌었다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이런 사황에 저보더 더 마음 아프고 가장 힘드신분들이 아리스 식구님들 일거란 생각에 너무 속상하고 속이 부숴질거 같습니다. 다같이 행복하며 소통하고 지내야 할 이곳에 계속하여 내분을 일으키고 독단적인 행동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이곳에 제가 사랑하는 우리 식구들을 방치 할순 없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이제 더이상 이런 상황을 격고 싶지도 않을 뿐더러 저를 사랑해주시고 기죽지 않게 하시는 식구님들 힘들게 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전따라서 전 저의 가족분들과 제가 소통하며 편히 쉴수 있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어 함께 떠나려 합니다. 지금 현재 이글을 적으면서 너무 속상하고 아파서 죽을것 같습니다. 정들었던 추억이 많은 이공간을 떠나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식구님들 번고롭게 해드리는 것도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제발 부탁드립니다. 저와 저를 사랑하는 식구님들을 위해 더이상의 불미스러운 일들을 만들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두번다시 이런상황이 반복되지 않길바라며 새로운 공간에서 식구님들 함께 행복하길 바라는 바입니다. 늘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해주실 아리스 식구님들 저와 함께 이제는 새로운 공간에서 다시만나요. 김호중 드림

김호중 팬카페 는 제가 주소 걸어놨으니깐요 이동해주시면 좋겠구요. 직적 남겨주신 글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 정말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천상의 목소리 '트바로티'가수 김호중과 그의 노래를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입

cafe.naver.com

그리고 저희가 김호중님 팬클럽의 한 일원으로써 내분없이 싸우지 않고 정말 사랑하는 그런 방향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정말 사랑하는 우리 천상의 하모니 그리고 우리 귀를 그리고 우리 마음을 힐링하고 치유하는 우리 김호중님 지금도 잘나가고 계시지만 태진아, 송대관처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멋진 트롯 가수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벌써 많은 이전들을 하고 있는데요. 글쓴 현 6월 11일 시점으로 1만6천명이 하루만에 이전한것으로 보여 엄청난 팬심들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도 힘내서 다같이 응원하고 아리스로 함께 해보자는 저의 사랑을 이글로 표현해 봅니다. 이글을 적극 널리 알려주시고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