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플렉스 어시스턴트 직업을 과연 오래 할수 있는 일인가 아니면, 잠깐 알바형식의 지나가고 바는 것인가에 대한 내용으로 함께 다루오보고자 합니다. 실제로 쿠팡플렉스 어시스턴트는 쿠팡 플렉스를 도와서 배송업무가 잘되게 하는 역활을 하게 되는데요. 어떤일은 하는지와 현실의 처우는 어떤지 그리고 저의 마지막 평가와 결론을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는 쿠팡플렉스를 돕는 어시스턴트의 하는일 입니다.

작은 소제목과 같이 쿠팡 플렉스를 돕는 역활을 합니다. 이는 어시스턴트의 이름과 같이 서브로 돕는 일인데요. 즉 새로 배송 업무를 맡게되는 플렉스의 교육과 그리고 배정 그리고 배달물품 분출이 잘되도록 하는 일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일하는 시간때는 물론 저녁부터 새벽까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말인 즉슨 물론 야간반도 있고 주간에 업무 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주 메인이 새벽배송이기 때문에 상당히 고된 일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시간적으로 말이죠.

그렇다면 이 어시스턴트의 현재 처우는 어떨까요?

처음에는 솔직히 플렉스들이 훨씬 큰 혜택을 보았습니다. 건당 3천가까이 되는 수루료를 먹는다는 것은 고수익을 얻게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많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제 천원 이하로 떨어진곳도 있다고 하니. 쿠팡 플렉스는 솔직히 하는 일이 없어 심심한 사람들만 하게 되질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시스턴트는 처우는? 네 일반 알바보다는 쎄지만 그렇다고 일정 금액이상의 잘버는 편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상위로 올라갈수 있는 위치도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아직 어리다면, 피하시는 것이 좋고 일정 이상 나이가 먹어 새로운일을 가기가 두렵다면 도전해볼만 직업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