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병대 체력단련장 덕산대 필드 예약

오늘 보시면 해병대 체력단련장이라는 부분이 따로 있는 건 아니지만 해군 체력단련장 중에서 덕산대 체력단련장이 바로 우리 해병대 소유의 부대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접속해서 예약 해보는거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럽지 않을거에요.

일단 해군복지포탈 체계를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주소 올려드릴테니 쉽게 이동하시면 되구요. 그리고 일단 가장 위에 메뉴 보시면 평택, 진해, 동해, 포항, 덕산대 체력단련장이 있는데요. 여기서 가장 아래 덕산대를 확인하고 들어가주세요.

덕산대 체력단련장이 나오는데요. 소개는 전체 홀의 지도 및 그리고 각종 홀의 정보등이 나옵니다. 이곳이 바로 해병대 분들이 쉽게 필드 예약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일단 주변의 시야를 좁혀주는 식재패튼으로 일단 게임하기가 매우 편하게 나온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일단 우측 벙커도 있지만 이런 자세하고 기본적인 공략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해병대 체력단련장 홈페이지로 이동

해군복지포탈체계

21세기 맞춤형 복지서비스 해군 복지포탈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휴가를 21세기 맞춤형 복지서비스 해군 복지포탈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휴가를 21세기 맞춤형 복지서비스 해군 복지포탈 서비스

welfare.navy.mil.kr

해병대 체력단련장 이용시간

골프장 및 연습장의 경우 시간이 살짝 다른데요. 특히 하절기 및 동절기 시간이 다르다는 점 그리고 시간을 보께요.

이용시간은 일단 1부 2부로 나뉘어서 하루 2타임을 뛰게 되며, 오전6시 30분 부터 8시 46분 까지 그리고 11시34분 부터 13:42분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연습장의 경우는 오전6시부터 오후9시까지 입니다.

해병대 이용절차

  • 접수: 입장자가 명부기재 하게 되며 진행표 발급
  • 경기진행표 제출: 제출해야지 경기보조원에게 제출의 의거 티업실시 가능
  • 식당 및 그늘집: 매출전표를 발급 받을 전산입력
  • 경기종료후 목욕: 캐디피는 종류 즉시 캐디에게 지불하며 나머지는 클럽하우스에서 이용요금 계산

해병대 체력단련장 요금 안내

일단 해병대인 정회원의 현역 및 예비역 그리고 준회원그리고 일반회원이 있습니다. 지인분중에 한분이 해병대 이거나 나온 예비역이라면 매우 싼 금액에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입장료 자체가 정회원 22천원 그리고 일반회원은 휴일에 94천원까지 하니 차이가 꽤나 크죠.

전통카트나 골프채 이용요금도 있고 캐디피는 바로 현장 지급을 해주어야 합니다.

해병대 체력단련장 예약안내 방법

일단 예약신청 안내 및 배적확인 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주말, 월요일 법정 공휴일 예약 및 주중 의 평일 예약 부분으로 나뉘어 집니다. 이용일 기준 15일에서 9일전 11시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말씀드리고 일단 예약하고 나서 배정이 되는 것을 일주일 전 2시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군데 필드 예약신청 해보기

일단 인터넷을 통한 예약 취소는 예약 신청 기간에만 가능하므로 일단 배정하고 나서는 전화로만 취소 통보가 가능하며 2틀전 12시까지만 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경유 일단 불이익이 있을수 있습니다. 즉 금액을 지불해야할수도 있겠죠.

덕산대 해병대 체력단련장 주소 차자오시는길

경기도 화성시 봉다읍 덕리 421번지 치고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근처의 해병대 아파트가 있고 이것으로 치고 오셔도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볼만한 필드 예약하기

육군체력단련장 골프장 필드 예약하기

경찰 체력단련장 필드 예약하기 ( 용인, 아산)

공군복지포탈 필드 예약하기

함안대 체력단련장 예약 요금 코스 소개

덕산대 체력단련장 필드 예약하기

공군체력단련장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이용하여 예약하고 각종 시설 이용방법 및 요금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공군 체력단련장의 경우는 공군의 경우는 저렴하

sportho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