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및 나이 소속사

미스트롯2에 진출한 우리 강혜연은 전 아이돌맴버입니다. 베티스 출신의 맴버인데요. 특히나 이번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고 얼짱으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오늘부터 시작하는 미스트롯2에서 우리 혜연님이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가 되는데요.

미스트롯2 강혜연 나이는?

그는 일단 1990년 생입니다. 실제로 그의 고향이 인천광역시 출신으로 인천에 사랑을 한몸에 받았죠. 특히나 강혜연 키는 165cm 47kg이네요. 엄청난 몸매 비율의 소유자기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그의 활약상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그는 EXID를 탈퇴하고 베티스로 가입하게 됩니다.

강혜연 소속사는 어떻게 되나?

j&j EMG 소속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일단 그의 팬카페를 마지막으로 소개 시켜드리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말하는 다양한 내용으로 소개를 드릴께요.

팬카페는 회원수보다 자유게시판 글 리젠이 중요하다

일단 강혜연 팬카페 는 일단 회원수가 3만명이 넘는 정도로 그의 인기를 체감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속사정은 약간 빈약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많이 같이 활동해주기를 바라는게 가장중요합니다.

일단 자유게시판으로 이동을 해서 글 리젠속도를 보는거에요. 진짜 활성화 되어 있는 팬카페들은 1분에 하나씩 글 리젠이 될정도인데요. 아직은 많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많이 가입하고 응원만 해주신다면 이 강혜연 팬카페도 적극 홍보되고 올라 갈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미스트롯 강혜연 팬카페

강혜연 그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팬의 입장에서 함께 응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cafe.daum.net

이번에 그가 꼭 성공할수 있도록 투표도 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 참고할만한 글들 입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보기 다시보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알아보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알아보기 오늘은 정말 핫한 미스트롯 재방송 보기 부분을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방법이 매우 쉽기 때문에 간략하게 보기 해볼텐데요. 여러분께서는 다른 여

randingpage.tistory.com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소개 영상 보기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자기소개 영상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자기소개 영상 오늘은 개인적으로 미스트롯2 12월17일 방영되는데요. 정말 핫한 콘테스트 방송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미스트롯2 홈페이지

chakema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