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양지은 나이 프로필 아버지 응원하기

일단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는 싶은게 있어요. 바로 요즘 정말 많은 사람에게 이목이 들어가는 미스트롯2 양지은 소개를 해보려고 해요. 올하트를 받으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잡고 지나갔는데요. 그래서 그의 나이나 프로필 그리고 아버지 등등 다양하게 응원하고 도와드리고자 이글을 써봅니다.

 

일단 이번에 마미부에 양지은님은 아버지에 대한 사연을 이야기 하면서 마스터들의 눈물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효녀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 무슨 내용인가 했더니 아버지께서 아프셨다고 하는 내용이였습니다.

양지은 아버지 내용

이번 나온 내용은 자신이 21살에 당뇨 합병증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으시고 그리고 왼쪽 신장 기증까지 하고 진행했는데 그래도 어려운 상황에 추가적은 간암에 각종 합병증으로 그리고 추가적으로 발가락 까지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 정말 슬프드라구요.

양지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내용

그는 과거 판소리 소리꾼 겸 가수 였고 그는 1989년 생으로 현재 나이 33세가 됩니다. 그리고 양지은 고향은 제주시로 한립읍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또한 3자녀중에 차녀이며, 그는 중학교 때 판소리에 입문을 했습니다.

 

양지은 그는 현재 4년차 새댁이며 실제로 두아이가 있고 꿈은 가수였지만 무명이고 아직 알려지지도 않고 현재는 결혼하고 아이를 놓으면서 이 기간이 늘어 났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투표하기 인기상은 누구에게?

 

미스트롯2 투표하기 인기상은 누구에게?

미스트롯2 투표하기 인기상은 누구에게? 오늘은 미스트롯2가 끝나면서 드디어 본선진출자가 정해지면서 본격적인 투표하기 부분을 방송 마지막에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투표가

sejobjee.tistory.com

양지은 판소리 경력

그는 실제로 여러 국악경연대회에서 상을 받고 다녔습니다. 특히나 나주나 목표 유달 판소리 되회에서 시상 등등은 정말 뛰어난 성적을 거둔바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외모에서도 참 빛을 발하는것도 사실이구요.

양지은 팬카페 및 갤러리

일단 아직은 워낙에 무명시절을 많이 거치긴하였으나 실력은 이미 검증된 인물중에 한명이 아닌가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개설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와서 응원해주세요. ( 팬카페 개설이 되어서 올려드립니다)

cafe.naver.com/yang2021

 

양지은 공식 팬카페 : 네이버 카페

효녀가수 " 제주댁 양지은" 을 응원하는 공식 팬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양지은 노래듣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지은 노래듣기

이에 추가적으로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부분을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자 한가지씩 이야기를 드려보겠습니다.

미스트롯2에 대한 정말 다양한 글들입니다.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미스트롯2 성민지 팬카페 세월강 노래듣기 응원

미스트롯2 소유미 팬카페 노래듣기 프로필

미스트롯2 주미 팬카페 및 내장산 다시 듣기 프로필

미스트롯2 윤태화 프로필 팬카페 소개

미스트롯2 이소원 여러분 노래듣기 팬카페 응원

미스트롯2 김연지 씨야 왕년부 팬카페 노래듣기

미스트롯2 임서원 응원하고 인스타 유튜브 확인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및 나이 소속사

미스트롯2 김태연 팬카페 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