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웅시대 팬카페 가입하고 노래모음 듣기

오늘은 우리의 영원한 진 우리 미스터트롯 임영웅 공식팬카페인 영웅시대를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단 영웅시대 팬카페는 너무나도 활발하게 활동되고 움직이고 있는데요. 어떻게 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미스트롯2를 보고 있지만 아직도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머리속에서 가시지를 않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영웅시대 팬카페

상남자 임영웅!! 상을 그만큼 많이 받으신 우리 임영웅인데요. 이번에 그의 팬카페 가입하고 또한 응원하고 많은 힐링 받고 가시기를 바랍니다.

팬카페 가입하기

먼저는 팬카페로 먼저 이동하신뒤에 카페정보 있는 부분을 보시면 됩니다. 실제 회원수가 15만명이나 되며, 특히나 카페앱수가 회원수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적은게 사실이지만 이숫자가 만명이 넘는다는건 실제로 엄청난 일이기도 합니다. 또한 15만명은 거의 시 하나를 차지 하는 부분이기도 하니깐요!!

영웅시대

영웅시대 가입하기 부분을 찾으셨으면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일단 여기는 주관식의 답을 달아주셔야하는데요.!!

  •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우승특전곡 제목을 질문
  •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
  •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의 색깔은?

여러분은 임영웅 팬이니깐 이러한 가장 기본적은 질문들은 쉽게 알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혹시 모르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달아주세요.

그리고 제가 가장 큰 것은 바로 임영웅의 안부글 입니다. 댓글이 폭발하죠. 그리고 조회수도 엄청납니다. 십만 조회가 넘어가죠.

임영웅의 소중한 편지

새해 인사부터, 건행맨의 편지 등등 그래도 생각보다 임영웅씨가 팬카페를 위해서 글을 많이 써주기 위해서 많은 도움이 되드라구요. 확인해시면 마음이 느껴지고 감동이 됩니다.

그리고 일단 보시면 임영웅의 팬카페 게시판들인데요. 인스타, 유튭, 그리고 멜론, 지니 , 아지톡, 등등 다양한것을 볼수가 있고 그리고 독려 게시판이있는데요. 이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우리 영웅님을 최고가 되기 위해 함께 응원해주자고요.

cafe.daum.net/hero0616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cafe.daum.net

추가적으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미스트롯2 팬카페도 소개 해드릴테니 참고 해주세요.

2021/02/03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마리아 팬카페 국적 및 프로필 노래듣기

2021/02/03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공소원 팬카페 노래듣기 프로필

2021/01/16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 2 팬카페 명단

2021/01/06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별사랑 나이 테스형 노래듣기

2021/01/05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양지은 나이 프로필 아버지 노래듣기

2021/01/04 - [분류 전체보기] -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미스트롯2 홍지윤 그는 이번 시즌에서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한사람의 패느로써 많이 응원을 하고자 하는데요. 일단 제가 소개 드리고

sejobjee.tistory.com

2021/01/01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투표하기 인기상은 누구에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