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무진 팬카페 무궁무진 싱어게인 63호

싱어게인 결승진출했던 우리 이무진은 63호로 엄청난 인기를 받았습니다.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죠. 특히나 뭔가 시골스러운데 음악의 리듬을 가지고 논다는 느낌을 받고 원하는대로 정말 음악을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은 우리 이무진님 그의 팬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무진 팬카페 무궁무진

싱어게인 63호 이무진님의 팬카페 이름은 무궁무진입니다. 이곳의 현재 팬카페 회원수는 3500명 가량인데요. 아직은 적은 회원수이지만 진짜 글올라오는 속도가 상상을 초월하기는 합니다.

이무진 팬카페

이 회원수에 이정도 글리젠속도라~!! 언젠가는 흥행할 이무진 팬카페 라고 자부해 보겠습니다.

이무진 63호

그리고 제가 글쓰는 시간이 불과 20-30분정도에 캡쳐해서 쓰는데 그시간에도 무려 조회수가 50가까이 되는 것을 보고 와 많은 사람들이 활동을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무진 이밖에도 싱어게인에 나온분들은 팬카페 소개해드릴께요.

이승윤 팬카페 생일 프로필 물 노래듣기

이승윤 팬카페 생일 프로필 물 노래듣기

이승윤 팬카페 생일 프로필 물 노래듣기 우리 싱어게인의 우승한 우리 이승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해볼까 합니다. 이승윤 팬카페 소개도 해드리고 결승전에서 부른 물 노래듣기나, 아

sejobjee.tistory.com

정홍일 팬카페

정홍일 팬카페 밴드 인스타 싱어게인!!

정홍일 팬카페 밴드 부활 인스타 싱어게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어게인 29호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은 헤비메탈가수 정홍일을 소개 시켜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그는 정말 뭘 부르던지 너무

goodnightginbam.tistory.com

미스트롯 2 팬카페 명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