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국민가수 김영흠 팬카페 노래듣기

특별히 내일은 국민가수 김영흠님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는 1997년생으로 스윙 소속사로 현재는 가수로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국민가수 타오디션부로 나와서 그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너무나 독특했고 음악에 진심이란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최고의 모습중 하나였다라는 것이 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노래 부루는 김영흠님 모습

먼저는 김영흠 팬카페 소개 입니다.

현재는 본선을 지나서 진행하고 있는 과정이기에 참가자들에게 아직은 많은 팬들이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가 결승전에 간다면 매우 많은 팬들을 보유하겠죠.

김영흠 팬카페 메인화면

우주 최고의 락스타가 될 김영흠님 팬카페에 현재는 72명의 팬이 있고 이곳이 분명 클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일단 김영흠님 노래듣기는 네이버 티비나 유튜브 등에서 볼수가 있고 직접적인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에서도 볼수가 있습니다.

김영흠 노래듣기

타오디션부 ‘추억속의 재회’♪ TV CHOSUN 211028 방송

내일은 국민가수 | [내일은 국민가수 4회] 타오디션부 ‘추억속의 재회’♪

tv.naver.com

실제로 김영흠님의 경우는 아시겠지만 정말 야성적인 그의 음색 및 표정 그리고 음정과 박자 모두가 사람의 심금을 울리게 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권민제 팬카페 유튜브 인스타 소개

내일은 국민가수 박창근 팬카페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미스 트롯 2에 이어서 내일은 국민가수를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또 인기를 한몫했던 것이 내가 우승자를 뽑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

sejobj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