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팬카페 인스타 응원하기

현재 국민가수 부동의 인기 1위 우리 이병찬님 응원하기 위해서 이글을 써봅니다. 그는 선수부 출신으로 역도 선수와 어울리지 않게 정말 미소년 스타일에 외모에 기가 막힌 노래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서 그리고 첫 무대에 떨고 있는 그의 모습의 모성애가 자극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팬카페 메인화면 모습

이병찬 팬카페 소개로 이글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병찬 그는 현재 24세 나이를 가지고 있고 아직도 역도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국민가수 편에서 멍멍이를 쓰담듬다가 입술을 물리는 일이 있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잘하는 모습이 대단했습니다.

특히나 오들오들 역도 요정으로 선수부 이병찬님의 경우는 이미 팬카페 회원수가 1000명이 넘아가고 있고 그리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귀에서 맴도는게 들립니다.

일단 가입하고 나면 정말 많은 정보를 볼수가 있는데요. 특히나 전 병찬님 사진을 볼수 있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나 여러분의 많은 응원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오셔서 직접보시고 그리고 응원투표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미스 트롯 2에 이어서 내일은 국민가수를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또 인기를 한몫했던 것이 내가 우승자를 뽑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

sejobjee.tistory.com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팬카페 홈페이지 주소

국민가수 이병찬 팬카페

안녕하세요. ^^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팬카페입니다. 진심을 다해 응원하고 있는 찐~팬분들이 만들어 갑니다! 가장 활성화 되었습니다! 많은 가입과 홍보 부탁드려요

cafe.dau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