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 팬카페 재명이네 마을 소개

대선이 끝나고 이재명 그리고 윤석렬 그들의 행보는 정말 나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보수와 진보에 따라 마음들이 많이 나뉘고 있는 것도 사실일테구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이재명에 대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요즘에 재명이네 마을이라는 팬카페 핫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소 및 여러 소개를 해드릴가 합니다.

재명이네 마을 이재명 간판 사진
재명이네 마을 이재명 간판 사진

이재명 팬카페 소개 일단 그는 이장으로 활동하고 있고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 유튜브, 블로그가 있고 그리고 우체국으로 그의 편지 및 대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처음부터 가입만 한다고 볼수 있는게 아니라 댓글이랑 가입도 한번 해봐야 합니다.

재명이네 마을 팬카페 메뉴 확인

일단 14만명이나 되는 회원수 급작스럽게 많이 늘었고 글자체가 정말 리젠이 빠릅니다. 그만큼 활발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맴버수 대비 즐겨찾는 맴버가 정말 많습니다.

저는 이장님과 소통하기 해서 이재명의 각종 sns 알려주는 이곳을 보면 정말 활동을 자주 하고 있고 추후 대통령 감이구나 싶드라구요. 그래도 이번 정권이 잘해주어야 다음이어서 잘되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추가적으로 제가 자주 보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이재명 갤러리 즉 사진을 보는 곳이구요. 앨범 입니다. 재미있는 페러디가 많이 있어서 유머 게시판 느낌이구요.

마지막으로 가장 핵심은 기사 및 영상 공유를 통해서 우리 이재명 팬카페가 활발해지지 않나 싶습니다. 많은 성원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재명 팬카페 재명이네 마을 주소 입니다.

재명이네 마을 [이재명 팬카페] : 네이버 카페

재명이네 마을 전입하세요~~

caf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