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건희 팬카페 건사랑 소개

잠만보의 꿈 2022. 3. 28. 22:38

김건희 팬카페 건사랑 소개

건사랑이라고 하는 김건희님 공식팬카페가 나왔고 현재는 구독자수 9만명에 다다르고 잇는 대형 카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 싶이 김건희님은 윤석렬 당선인 배우자 인데요. 앞으로 영부인이 될 사람들 중에 한명입니다. 그래서 많은 관심이 있고 워낙에 이슈가 많이 되었기 때문에 더더욱 인기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건사랑 팬카페 홈페이지 매인 베너 모습
건사랑 팬카페 홈페이지 매인 베너 모습

건사랑 부분은 일단 각종 메뉴 정보들이 있는데요. 건사랑 소식, 건희 여사님, 정보 소통, 화나요, 지지단체, 전국지역 토론, 정보, 각종 자료 보관 등등 있습니다.

우리 김건희님 이미지에 따라서 네이버 카페에 건사랑이라고 하는 카페 메인 페이지도 정말 이쁘고 좋다고 보면 됩니다. 앞으로는 옛날 과거는 잊어버리고 정말 다양한 일로 한국을 잘 이끌어 가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이글 많은 지인분들에게 주시면서 홍보해주면 좋겠습니다.

김건희 팬카페 여사님 포토 메뉴

강아지 사진부터, 여사님 사진 그리고 각종 다양한 페러디 사진까지 재미있게 볼수가 있드라구요.

추가적으로 대통령 당선인 행보가 나오는데요. 이를 보면서 여러가지로 볼때 음 현재 잘하고 있는지 앞으로 뭘 돕고 잘해야할지가 알게 되겠드라구요. 그리고 자료보관에 각종 유세 현장이나 구여사님 자료 등등을 볼수도 있드라구요. 현재 재명이네 마을 카페가 이슈가 되었고 우리 건사랑 팬카페도 이슈가 되어 잘되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김건희님 공식 팬카페 건사랑 홈페이지 주소

김건희님 공식 팬카페(건사랑) : 네이버 카페

김건희 여사를 지지하고 응원하기 위한 카페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 이후에도 변함없이 활동할 계획임.

caf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