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열대 체력단련장 쉽게 예약해보기

육군체력단련장 중에 하나인 무열대 체력단련장은 육군의 것으로 육군 장병들을 위해서 간부들 그리고 예비군들을 위해서 준비되어 있고 공군보다는 부족하지만 그래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재미 있게 이용하는 것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육군체력단련장 메인홈페이지 모습
육군체력단련장 메인홈페이지 모습

일단 육군에는 계롱, 구룡, 자운대, 남성대, 창공대, 함안대, 선봉대, 비승대, 사자대, 상무대, 그리고 오늘 함게 알아보고자 하는 무열대 체력단련장이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가장상단에 무열대를 들어가보면 됩니다. 무열대는 대구에 있으며 수성구 무열로 56번지 길에 있습니다. 보통은 근처에 샛별주유소 및 태왕리더스아파트가 있습니다. 그러면 쉽게 찾을수가 있죠.

여기서 예약을 하기 위한 방법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예약을 확인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물론 회원가입해서 로그인을 해야하구요. 일단 12-18일정도는 미리 들어가서 예약을 점점 신청을 해야합니다.

일단 무열대 체력단련장 전화번호로 쉽게 안내를 할수가 있습니다. 053-750-XXXX 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장난하는건지 알아 맞추어 보세요. 느낌 입니다.

무열대에서는 평일경기예약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볼까요?

로그인/예약신청/예약편성(이는 8일전 진행됩니다.)/예약확인을 통해서 가능하며 취소의 경우는 3일전까지 인터넷으로 가능 하루전에는 직접저노하해서 진행해야합니다.

그리고 보통은 민간인도 이용가능하며 대체적으로는 육군을 위한 복지시설이므로 부대 할당경기가 배정되어 있어서 이를 제외하고 보고 알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큰 부분은 바로 육근 장병이 아닌경우 민간인이 무열대 체력단련장 요금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이 중요할텐데요. 바로 평일은 72천원 휴일은99천원 입니다. 이들은 가격은 카트비12천원 포함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실제로 이를 이용가능한 육군복지포털 주소 및 이곳을 제외하고도 공군이나 각종 해군등등도 보고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육군체력단련장 골프장 필드 예약하기

육군체력단련장 골프장 필드 예약하기

육군 체력단련장 골프장 필드 예약하기 블로그답게 이름처럼 방문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드리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그중에서 바로 하나가 육군 체력단련장이라는 키워드로 글을 써볼까 하는

sejobjee.tistory.com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이용하여 예약하고 각종 시설 이용방법 및 요금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공군 체력단련장의 경우는 공군의 경우는 저렴하

sporthome.tistory.com

해군복지포털

해군복지포탈체계 체력단련장 예약

해군복지포탈체계 체력단련장 예약 오늘은 해군복지포탈체계로 이동해서 직접 체력단련장 즉 필드 예약하는 거 까지 함께 해보려고 합니다. 주소도 알려드릴테니 함께 이동해서 직접 어디서

soda-pic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