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호중 제대 전역소식 플라시도 내한공연

김호중 그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누리던중 군대를 위해서 떠났고 이제는 다시 우리들 품으로 돌아왔는데요. 이를 통해서 이번 플라시도 내한공연에 함께 김호중에 함께 하게 되었고 이는 단 오픈2분만에 전석매진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번 거장과 듀엣은 그의 실력을 인정받은것인데요.

플라시도 및 김호중 얼굴사진
플라시도 및 김호중 얼굴사진

우리 김호중님을 끝까지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 김호중님 공연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자면 26일 부산 영화의 전당야외극장에서 시작이 되며 오케스트라 지휘를 통해서 진행이 됩니다.

특히나 이번 게스트 테너 김호중은 플라시도에게도 큰 인상을 남길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참고로 이미 매진되어버린 그의 티켓은 엄청나게 비싸게 팔리는데요. 이런식으로 직접적이로 올려받는 것은 좋지 않아 보입니다. 일부로 갈사람은 사지못하고 말이죠. 부모님께 사드려야 하는데 비싼것을 보고 많은 실망도 했죠. 하지만 그의 팬카페에서도 많은 사랑 해주시고 관심해주셔서 임영웅처럼 우리나라 대표하는 인지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호중 팬미팅 티켓 구매 및 생중계 보기

김호중 팬미팅 티켓 구매 및 생중계 보기

김호중 팬미팅 티켓 구매 및 생중계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 트롯 진보 다도 저 사랑받았던 우리 김호중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여러분께서는 일단 김호중 팬미팅에 관련된 이

sejobjee.tistory.com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김호중 팬카페 및 그리고 펜카페 가입하고 바로가기 알려드립니다. 일단 오늘은 진심을 울리는 천상의 목소리를 지니고 계시는 고품격 트롯 킹 바로 김호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정말의

sejobj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