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콘서트 취소표 구매하기 위한 방법

나훈아 경우에는 정말 콘서트 표 구하기도 힘들고 그의 인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그래서 가장 큰 부분은 표를 못구했다고 하더라도 취소표가 나오게 된다면 어떻게 하는지 말씀 드릴가 합니다. 특히나 이번 줍줍표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여러분의 부모님께 귀한 선물이 되기를 바랍니다.

콘서트 같은 경우에는 3분만에 매진이 되어버렸고 이틀정도면 줍줍표가 진행이 됩니다. 즉 어떤 콘서트이든지 예매 이후 2틀이후이면 줍줍이 가능합니다.

매수제한이 존재합니다. 공연별 1인 4매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히나 예매수수료는 2500원을 받고 직접 배송을 하게 됩니다. 생각보다 취소표가 많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이유인 즉슨 잘 보이지 않는 위치에 좌석들은 생각보다 많이 이탈하게 되는데요.

예매는 실패 했지만 다시한번 성공을 할때 성취감을 많이 느낄수가 있기도 합니다. 그러면 가장 큰 것은 여러분의 할수 있는 주소 남겨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취소표 예매를 위한 주소

싸니까 믿으니까 - 인터파크 티켓

집계기간 2022년 06월 26일(일) 00:00~19:30 현재 (1시간 단위로 업데이트) * 당일 오전의 경우 판매비중이 낮기 때문에 오전 10시 30분 이전까지는 전일 24시까지의 집계현황을 알려드립니다. 집계기준

ticket.interpark.com

나훈아표가 현재는 없지만 콘서트 예매땐 가장 첫번째 주로 뜨기에 잘 확인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