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2 홈페이지 신청방법 및 파일

트로트 명가tv조선 및 어리지널의 힘이라고 하여 벌서 유행을 엄청나게 지나고 있습니다. 송가인에 이어서 임영웅, 등등 말이죠. 체급이 다르다면, 두배 쎈 남자들의 피 튀기는 도전 그리고 외로운 가슴에 꽃시를 뿌려줄 남자의 심장 입니다.

제2의 임영웅이 될 백지수표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일단 신청가격이 있고 10대에서 50대까지의 남성들을 찾습니다.

회식자리에서 넘치는 끼가 넘치는 회사원 및 왕년의 슈퍼스타 및 숨은 고수 그리고 트롯맨까지 등등 바로 지원을 해보시고 파일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주소까지도요. 그리고 각종 팬카페 주소 올려드릴테니 참고 하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파일은 받아보시고 하단 참가자 지원서 받고 나면 되는데요. 보통은 간단한 자기 소개 및 5분내외의 노래영상 2곡 그리고 자신의 얼굴 사진 등등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자료들을 메일로 보내면 되는데요. 정확하게 보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20220704_미스터트롯2_출연 지원서.hwp
0.02MB

마지막으로 미스터트롯2 신청 홈페이지 주소 남겨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김건희 팬카페 건사랑 소개

김건희 팬카페 건사랑 소개

김건희 팬카페 건사랑 소개 건사랑이라고 하는 김건희님 공식팬카페가 나왔고 현재는 구독자수 9만명에 다다르고 잇는 대형 카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 싶이 김건희님은 윤석렬

sejobjee.tistory.com

박창근 팬클럽 및 무료 음악 듣기

박창근 팬클럽 및 무료 음악 듣기

박창근 팬클럽 및 무료 음악 듣기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자 우리 박창근님 저도 사랑하고 많은 팬들 분께서 팬카페 즉 팬클럽에 들어가서 함께 활동하고 싶으실 텐데요. 그리고 그의 아름다운 노

sejobjee.tistory.com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미스트롯2 홍지윤 그는 이번 시즌에서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한사람의 패느로써 많이 응원을 하고자 하는데요. 일단 제가 소개 드리고

sejobj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