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군 팬카페 인스타 유튜브 프로필 알아보기

박군은 특전사 출신으로 강철부대 등으로 이름을 알리고 가수로서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신인가수상 까지 받는거 보고 요즘 굉장히 잘나가고 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몇가지 정보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박군 프로필 사진
박군 프로필 사진

박군 프로필 말씀드릴까 합니다. 출생은 86년 3월생입니다. 그리고 토탈셋 소속으로 가수 한영님과 결혼했고 그리고 싱글앨범에 따른 한잔해가 유명합니다.

박군 인스타 그램 주소

게시물도 많고 그리고 팔로워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박군 소속사 공식홈페이지로 여기가면 박군 및 각종 부분의 여러가지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토탈셋 공식 소속사 부분입니다.

박군 팬카페 부분으로 박군사단입니다. 그리고 현재는 팬카페 인원이 4100명으로 많지는 않지만 정말 다양하고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로 보면 오래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이라고 보면 됩니다. 박군 팬카페 주소 입니다.

박군 공식 팬카페 ♡박군사단♡ : 네이버 카페

트롯특전사 가수 박군 공식 팬카페 ♡박군사단♡ 입니다. 강철부대 육군 특수전사령부 예비역 상사 박준우!

cafe.naver.com

박군 유튜버도 운영하고 있고 현재 조회수가 꽤나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독자 자체는 3만명 정도이고 그리고 평균조회수는 몇만회정도이고 그리고 가장 많은 조회수는 1개월이면 조회수 30만 이상 나온것도 있구요.

박군 유튜브 주소

박군의 박꾼 [PARK KKOON]

🔥 안되면 되게 하라! 🔥 대한민국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그날을 위해 트롯 특전사, 만능 꾼인 박군이 유튜브에 나섰다! #일꾼 #행꾼 #요리꾼 #소리꾼 #사랑꾼 #이야기꾼 등 꾼 시리즈 상시 업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