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소식

잠만보의 꿈 2019. 5. 3. 21:58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소식을 빠르게 접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옛날에는 구인구직이라는 자체가 지인 통해서 그리고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같은 신문의 의지하였으나 요즘에는 웬만하면 거의 어플이나 인터넷을 통한 구인구직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서울시교육청도 다를 바 없이 구인구직을 인터넷으로 공개를 하는데요.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하기1

요즘은 특히나 서울시교육청이 아니여도 일반 도시의 시청이나 군청 등 다양한 곳 그리고 구인과 구직을 각각 홈페이지나 사이트에서 소식을 전달 받을수 있는 체제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먼저는 서울시 교육청 홈페이지로 가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홈페이지에 구인, 구직란 즉 카테고리가 따로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는데요.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하기2

보통 교육청의 일자리로는 기간제교사추천, 행정지워닌력풀, 초등 돌봄 전담사 인력풀, 조리종사원 인력풀 등 다양하게 뽑고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물론 교사들은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임용을 통해 합격을 해야 하겠죠.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하기3

그밖에 이 구인구직 카테리고에 있는 란에는 위에서 말한 직종 이외에도 상담선생님 그리고 특수교사 등 구인 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런 일자리를 얻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시고 신청을 하셔야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보통 서울시교육청의 구인구직 일 경우에는 어떻게 보면 좀 더 유리하긴 한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니지만 그런 썰이 있다고 하니 그냥 참고만 해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초등돌봄전담사 같은 경우는 아이를 돌볼 수 있는 자격증 같은 것이 필요한데 이 모든 정보들이 홈페이지에 있기 때문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하기4

그리고 일반적인 기간제나/사립교원 같은 경우는 각 뽑는 기관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교육청에다가는 문의하시면 안 되겠습니다. 참고하실 내용이고요. 사립교원 같은 경우도 여기서 정보는 알아보지만 실제로 각 다녀야 할 학교에서 아는 분을 찾아서 이야기하고 상담하는 것이 더 중요해 보입니다.

보통 이밖에 보육교사를 위한 취업 홈페이지는 따로 지정되어 있으며, 이런데 취업 신청서만 넣는다고 합격되는 것은 아니죠. 바로 일자리가 구해지는 것도 아니고요. 왠만하면 일단은 가입하셔서 받아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하기5

그리고 서울시에서 교육청이나 일반 학교에서 일하기 위해서 구직을 위해서 글도 올리는데요. 참고 하실부분은 최근 1개월 자료로 최신 업데이트를 해야 하고, 그리고 정보조회는 등록된 자들만 할 수 있으니 믿고 맡기셔도 될 듯합니다. 하지만 참고로 혹시나 개인정보나, 여러 가지 특이한 것을 요구하지는 않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있을 경우에는 참고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