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파인 모바일 접속 가능한 비법이 있는지? 접속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고 결론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파인 모바일 접속 가능방법!

이파인 모바일 접속 하고 싶은것은 쉽게 핸드폰으로 자동차 법칙금등을 확인하고 납부하는 등을 하고 싶은 거 일것  이에요. 그러나 보통 모바일로 이파인을 접속하게 되며,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다라고 하면서 접속이 안되는데요.

이파인 모바일 접속 가능방법!

과연 이파인 모바일 접속은 가능한 것인가요?

일단은 공식적으로는 접속이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고속도로가 아니더라도 보통 단속 카메라 같은 곳에 찍혀있다면 목적지 같은 곳에서 마음이 편하게 가지 못하게 되는데요. 이때 즉석으로 내가 찍혔는지 볼려고 모바일을 굳이 접속을 할려고 하는 것일겁니다. 그러나 차에서 괜히 모바일 접속은 위험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조건이 있는지! 차단을 해두었죠.

이파인 모바일 접속 가능방법!

그래서 여러 방법으로 제가 확인 및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모바일의 크롬, 아이폰의 사파리, 그리고 웨일 브라우져 폭스 오페라 등등 다양한 브라우져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일단은 공식적으로는 안된다고 하니 접속이 되었을가요?

보통은 none supported라고 띄우면서 본인인증이 잘안되는데요. 실질적으로 모바일로 은행을 이용하기도 하는데 이런 시스템이 안되겠냐라는 발상 인것이죠. 그래서 최근에 단속에 걸리신분의 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접속 끝에~~!! 내린 결론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어플 나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빅데이터를 통해서 모든 정보들을 캐올수가 있죠. 그렇다면 이파인 모바일 접속은? 공인 인증서는 필수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