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치 도네하는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도네라는 말이 생소하시죠. 트위치에서 사용되는 언어인데요. 실제적으로 트위치는 BJ를 지원하면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 도네하는게 필요합니다.

 

도네하는법

쉽게 말하면 아프리카의 별풍선이고 일반적으로 후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나 일반 아프리카 티브이 같은 경우는 일정광고를 보게 되면 일정금액을 지급 받으나, 여튼 여러가지가 있으니 후원하는법 알아볼께요.

이런 도네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단 트위치 계정이 있어야겠죠. 그리고 트위치에 로그인을 합니다.

 

후원하는법

그 이후에는 바로 접속을 한 뒤 충전을 하게 됩니다. 물론 단위가 있고 기본 1000원 이상 도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이상 충천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항상 14세 미만은 부모님의 정확한 허락인 있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후원 도네하는법

그렇다면 본인이 마음에 드는 bj 이에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거기서 후원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즉 도네를 원하시면 1000원 단위로 도네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클릭 위치는 사진이 첨부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렇게 트위치 후원방법이나 모바일로 도네가 가능하니, 저 재미나는 영상으로 보답하길 바라면 1000원 정도는 쏘셔도 어떨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