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닭랭킹 알아보겠습니다.

잠만보의 꿈 2019. 11. 5. 11:23

닭랭킹 과연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랭킹닭컴이라는 부분에서 팔리는 순위를 많이 보고 확인을 하는데요. 몇가지만 간단하게 알려드려볼께요.

일단 닭브랜드는 매우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기도 하구요. 그럼 일단 주간랭킹을 보실수 있는 곳을 주소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판매킹, 평점킹, 그리고 알뜰킹등을 보고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재미있게 가장 많이 팔리닭, 그리고 평점이 높은 평점 높으닭 이렇게 나옵니다. 등등 하나씩 간단하게만 알아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판매킹의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을 확인해보니 이런식으로 가격과 배송 부분을 확인해주고 있습니다. 잘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구요. 그리고 평점이 높은 곳을 볼텐데 1위가 여기도 맛있닭부분이기 때문에요. 2위 제품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점이 두번째로 좋은 엣메이트 제품인데요. 오리지널, 저염, 마늘맛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곳도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을 닭랭킹에서 확인해보고 이글을 마치도록 해보겠습니다.

가성비는 목우촌 제품으로 당당하게 1등으로 올라와 있는데요. 배송비는 3500원이니 충분한 양을 시켜야겟죠. 그런데 최저가 보상을 해준다고 하니 목우촌보다 싼 브랜드가 있다면 더 가격을 내리지 않겠나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닭랭킹의 경우 닭의 관련된 거의 모든제품이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