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 트롯 더무비 예매방법 임영웅 후기

오늘은 우리 부모님을 위한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켰던 미스터 트롯의 임영웅 특히나 그중에서도 임영웅 인생 스토리가 가장 크게 보일 건데요. 한번 보시면 좋겠습니다. 영화에 미스터 트롯 더 무비라 해서 그의 인생 그리고 삶아온 삶 등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더무비의 상영시간은 120분이며, 개봉은 10월 22일 날 개봉이 되었습니다. 현재 예매울 까지도 1위를 달리고 있기도 하고요.

일단 영화관중에서도 롯데시네마 단독이고 그리고 일단 부모님을 위해서 영화 예매하고 첫날 바로 보여드렸습니다. 그리고 직접 콘서트를 가기 위해서는 매우 많은 돈이 들어가는데요. 그런다고 영화값만 내면 될지 알았는데요. 이것도 좋은 곳으로 예매를 잡아주니 매우 비싸더라고요.

그리고 일단 미스터 트롯 결승전 진출자의 영원하게 모든 모습들을 볼수 있는 대표적인 한정판매를 하게 되는데요. 일단 판매가격은 1만2천원이며, 그리고 1인 2매만 가능합니다. 영화 1티켓 한장과 그리고 무비티켓 봉투, 그리고 랜덤 포토카드가 주어지는데요. 이카드가 훗날 비싸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 더 무비 3차 판매 자체는 10월 30일, 월드타워, 김포공항, 평촌, 수원, 노원, 영등포 판매가 가능하고 그리고 10월 31일 안산, 광복, 대전 센트럴, 수완, 울산, 상인에서 판매를 하게 됩니다.

이 포토 카드도 진짜 나중에 정말 대단한 핵심이 될 거 같습니다.미스터 트롯 포토카드 말이죠. 열심히 나중에 모아봐야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미스터트롯 더무비 예고편을 마지막으로 보여드리며, 공연이 가능한지 한번 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하이라이트를 보시면서 많이 느끼고 공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그들의 추억 그리고 우정 잘 보시고 진행해주시고 예매 전 꼭 팬카페 가입하셔서 많이 응원도 해주세요.

미스터 트롯 더무비 주인공들 그들의 팬카페 가입하기

김호중 팬카페 이전 주소 새 카페 응원하기

김호중 팬카페 이전 주소 새 카페 응원하기

김호중 팬카페 이전 주소 새 카페 응원하기 오늘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것은 바로 기존의 트바로티라는 우리 김호중님의 팬카페가 여러일들로 인해서 이전 했기 때문에 급하게 이글을 쓰고 있

sejobjee.tistory.com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및 미스터트롯 공연 일정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및 미스터트롯 공연 일정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및 미스터트롯 공연 일정 여러분은 혹시 임영웅이라는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이자 진선미 중에서 진을 차지한 우승자를 알고 계시나요? 응원을 하기 위해서 이글을 찾아오

sejobjee.tistory.com

이찬원 노래 모음 미스터 트롯 노래 듣기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및 바로가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및 펜카페 가입하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및 펜카페 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방법 알아보기 입니다. 우리는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제로탁이라고 하는 이 부분 바로가기 및 그리고 영탁님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릴가 합니다

sejobjee.tistory.com

장민호 팬카페 미스터 트롯 펜카페 가입 응원

장민호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 응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민호 팬카페 가입하고 응원 하실분들은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우리 어머님 어르신들의 우상 전국의 행사 1순위 아니 0순위의 장민호를 소개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 마

sejobj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