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찬원 갤러리 소개 해드립니다.

여러분이 사랑하는 우리 미스터트롯의 이찬원 갤러리를 소개 해드려볼까 합니다. 아직은 완전 메인급은 아니지만 점점 활동량과 글 리젠량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정도면 곧있으면 정식적인 갤러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기가 막히고 홍보되고 좋은 갤러리 소개가 될까 합니다.

오늘 보면 갤러리를 흥하게 할려고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많은 글을 간단하게라도 써주시고 그리고 많은 글을 조회하고 추천해주셔야합니다. 제가 올린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이런 모습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찬원을 너무 좋아합니다. 그순수한 모습의 그는 노래까지 트롯으로 뽑아주니 마음의 심금을 울리더라구요. 특히나 그래서 이 이찬원 갤러리에서 저는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도 오셔서 많이 봐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일단 정말 귀한 사진들을 볼수가 있어요. 다들 어떻게 찾아 올리시는지 신기하드라구요. 저는 솔직히 이런사진들 차직도 힘든데 말이죠. 어떻게 되었든 전 이찬원 팬미팅도 가따왔고 팬클럽에 한 인원으로 팬 갤러리가 함께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봐봐요. 완전 애기 피부 처럼 뽀얗거 보셔요. 너무 사랑스럽드라구요. 우리 이찬원 팬카페도 많이들 가입해주셔서 응원 해주시면 좋겠어요.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소개해 드리고 가입해서 함께 응원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미스터트롯을 보면서 우리 이찬원을 보면서 정말 홀딱 반해다고 해야하나요. 그정도로 심금을 울리고 정말

sejobjee.tistory.com

그리고 우리 이찬원 소개를 간단하게 약력 소개 해드리고 가볍게 노래 듣기 해보면 좋겠습니다.

이찬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듣기

이찬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듣기

이찬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듣기 이찬원 노래모음 부분을 오늘 함께 알아볼려고 해요. 일단 미스터트롯이 끝난지 되었지만 해피콜로 이어지고 있고 전국콘서트 조차도 코로나 때문에 흐

sejobjee.tistory.com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깜빡한게요. 이찬원 갤러리 주소를 안적었네요. 소개 해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