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투표하기 인기상은 누구에게?

오늘은 미스트롯2가 끝나면서 드디어 본선진출자가 정해지면서 본격적인 투표하기 부분을 방송 마지막에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투표가 가능한지 함께 알려드릴까 합니다. 추가적으로 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샵 기능 및 그리고 다음에서 투표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2가지 투표 방법 하는 것 및 직접 주소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많음 도움이 도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정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우리 미스트롯2 진출자들 팬카페도 소개 시켜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팬카페 블로그니깐요

일단 1일부터 6일까지 투표가 가능하며 1월7일 결과 발표가 됩니다. 그리고 1일 1회 7명에게 투표가 가능하다는 것은 매일 들어와서 투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가 한사람 한사람 찐으로 사랑해주고 뽑아주셔야 되는 거예요.

미스트롯2 투표하기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 1주차

다음연예

entertain.daum.net

이런화면을 보셨다면 현재 잘 투표하신곳으로 오신게 맞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분들을 체크해서 투표하고 가장 아래로 가보면 투표하기 메뉴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우리는 7명을 선택하시면 투표하기 메뉴가 색이 바뀌는게 보이실꺼에요.

 

카카오톡 #기능으로 미스트롯 시즌2 투표하기

카톡을 실행을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샵 버튼 실행이 되면 그 뒤로는 일단 미스트롯 투표나 미스트롯2 투표방법 드등 다양한 키워드로 검색을 해봅니다.

그리고 나면 가장 위에 검색 란에서 대국민 응원투표에 지금 참여하세요라는 배너가 뜨는데요. 여기서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미스트롯2 본선 진출자 한번 살펴보기

강유진, 강혜연, 공소연,김다나, 김다현, 김명선 행복한 1팀, 김사은, 김수빈 김연지, 김은빈, 김의영, 김지율, 여기서 전 진선미중 한명 나올거 같습니다. 저의겐 2팀 그리고 이순서는 무조건 가나다 순이라는 오해하지 마셔요.

김태연, 김현정, 나비, 류원정, 마리아, 박슬기 정말 이번에 박슬기 그를 보면서 엄마로써 대단하다 그리고 웃기는 방송인이 아니고 진짜 가수가 되엇으면 좋겠습니다. 제 4팀은 박주희, 방수정, 별사랑, 성민지, 양지은, 연에진 님 이중에서 바로 별사랑님이 활약하면서 그나마 팀전에서 올라갔죠.

또 가창력은 엄청 쩌는 영지, 윤태화, 윤희, 은가은 이보경, 이소원 이 있는데요. 전 여기서 이보경님의 여유로움을 보면서 트롯과 뮤지컬을 보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승연 임서원, 장태희 전영랑, 전유진, 전향진 이분들중에서 이미 우승 경력이 있는 전유진을 적극 응원하는 1인중 한명입니다. 추가적으로 마지막의 조혜령님 주미님 진달래, 최은비, 최형선, 파스텔컬스, 하이량, 한초임, 허찬미, 홍지윤, 황승아, 황우림 등등 이며 그리고 가장 좋은 홍지윤님도 매우 크다고 합니다.

제가 보여주는 미스트롯2 출전자들 팬카페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미스트롯2 성민지 팬카페 세월강 노래듣기 응원

미스트롯2 소유미 팬카페 노래듣기 프로필

미스트롯2 주미 팬카페 및 내장산 다시 듣기 프로필

미스트롯2 윤태화 프로필 팬카페 소개

미스트롯2 이소원 여러분 노래듣기 팬카페 응원

미스트롯2 김연지 씨야 왕년부 팬카페 노래듣기

미스트롯2 김태연 팬카페 노래듣기

미스트롯2 임서원 응원하고 인스타 유튜브 확인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및 나이 소속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