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핑크레이디 황우림 나이 프로필 키 소속사 알아보기

이번 미스 트롯 2 준결승까지 진출하면서 정말 인기를 끌고 있는 유망주 우리 황우림 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특히나 핑크레이디 황우림 자체는 과연 프로필이 어떤지 차근차근 하나씩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분들에게 매력이 나오나요 전 우리 황우림양이 보여주는 매력이 사람의 귀와 눈을 너무 즐겁게 만들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한번 직접 어떤 분들인지 확인하고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핑크레이디 황우림 미스 트롯 2

이번 추가 합격을 통해서 진출을 했는데요. 이 부분은 마스터들이 그의 재능 상승을 보면서 다들 극찬을 했습니다. 저도 보면서 처음에는 금방 떨어질 거 같았는데요. 갈수록 볼매고 계속 성장하는 게 보였습니다.

황우림 프로필

그녀의 나이는 96년생으로 현재 24세 그리고 고향은 김포시입니다. 그리고 그의 키는 167cm 47kg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그의 학력은 서울 예고 실용음악 출신이라고 합니다. 또한 그의 현재 소속 그룹 자체는 핑크레이디입니다.

황우림 소속사

그의 소속사는 오디 엔터로 고긴 버전이며, 월래는 jyp 아이들 연습생 1위를 차지했다고 했지만 선택받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백 출신이며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 활동흘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의 긴 다리와 그리고 올라간 입꼬리가 최고의 장점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