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잠만보의 꿈 2021. 2. 18. 21:19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이번에는 미스트롯2 준결승을 치루면서 실제로 결승전 진출자 명단이 거의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면 언텍트 관객들에서 나온 여러가지 소문과 그리고 방송을 보면서 나온 결승진출자 명단을 한번 추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지금의 14명에서 이제 7명으로 압축이 될텐데요. 어떤결과가 보여지게 될까요? 일단 우리 어린 참가자들 전원 합격이 된다는 이야기가 이미 퍼져 있기 때문에 하나씩 그리고 지금처럼 흘러나온 말들이 다 사실로 밝혀졌기 때문이죠. 전유진양의 탈락 및 그리고 양지은님의 추가합격등의 이야기 말이죠.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7명의 명단

과연 최종 올라가게 되는 승자는 누가 될지 운명의 7인을 한번 만나도보록 하겠습니다. 결승진출자들 살펴 보께요.

홍지윤

그는 이미 진의 가장 가까운 후보입니다. 그렇기 많은 사람들이 인기 투표 1위에 추천을 해주고 있으며 사랑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많은 칭찬 아끼지 마시고 사랑배풀어 주세요. 그녀의 배띄워라는 명불 허전이였습니다.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김다현

청학동의 그녀 1:1 데스메치에 진이였으면 녹용시스터즈로 우승을 차지하며, 이미 전원합격으로 손쉽게 결승전에 오른 그이며, 이미 노래에 감성과 한은 어른 참가자들을 뛰어 넘는다고 보겠습니다.

김태연

말하면 끝 이미 최고점을 받고 바람길로써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우리 막내 기염둥이 입니다. 범내려온다로 시작해서 그의 끼는 그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만큼 대단하드라구요.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양지은

이번에 진달래님의 그러한 사건을 계기로 추가 합격이 되서 올라왔고 적은 시간 투자하여 연습을 했지만 거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당당하여 높은 점수를 받았고 이미 미스트롯2 측에서 밀어주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앞으로 효녀 컨셉의 광고를 휩 쓸듯 합니다.

김의영

초반 타자로 점수는 상당히 부족한 면모를 보였지만 그의 아름다운 가창력은 이미 물이 오른 상태이고 미모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결승진출하기에 전혀 아깝지 않는 인물

은가은

발라드의 신예에서 렛잇고로 고수로 거듭났고 이번 미스트롯2를 거치면서 트롯 장르까지 휩슬꺼 같은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단한 모습이기에 결승진출은 무난할거 같은나 진선미 까지 힘든것은 사실이기도 합니다. 강력한 고음의 강자

별사랑

이미 금방 떨어질거 같은 모습이였는데 이가수는 퍼포먼스만 잘하겠구나, 그러나 지날수록 모든 장르에서 그리고 노래까지도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현역 가수처럼 편안함이 그리고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에서도 더더욱 인기를 받고 있는 그가 아닌가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우리 미스트롯2 참가자들 팬카페 소개 시켜드리며 이글을 마칠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미스트롯2 양지은 나이 프로필 아버지 노래듣기

미스트롯2 별사랑 나이 테스형 노래듣기

미스트롯2 김태연 팬카페 노래듣기

김다현 팬카페 및 각종 정보들 아빠

김의영 팬카페 용두산 노래듣기 나이 성형전 프로필

미스트롯2 은가은 팬카페 엘사 가입하고 응원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