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과연 자기가 올린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를 알 수 있을까요? 아니면 내가 남의 인스타의 동상에 들어간 것을 들키지 않을 수 있을까요?

요즘에는 인스타 즉 인스타그램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예전에는 쉽게 사진 정도만 올리고 서로 보는 정도만 이용되었지만, 페이스북이 인수하면서 페이스북의 기능들을 가지고 가고 있으며 요즘에는 유료광고 시스템을 이용한 마케팅까지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에서 동영상이 짧은 것만 업로드가 가능했지만, 현재는 1분까지도 가능해지면서 여러 가지 좋은 질 좋은 영상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인스타 동영상조회자

인스타에서 과연 동영상 조회자를 과연 알 수 있을까요?

정답만 이야기하자면 알 수 있는 방법이 있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영상만 본다면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인스타 동영상조회자

SNS를 하다 보면 즉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인스타 등을 하면서 내가 쓴 글을 누군가가 와서 본다는 것이죠. 반대로 내가 다른 사람이 올린 글이나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이고요. 일반적일 때는 누가 내 영상을 봤는지는 상관이 없으나 가끔 헤어진 연인 같은 경우 궁금해서 한번 SNS 즉 인스타를 구경하기도 하고 잘못해서 '좋아요'를 누르기도 하는데요. 과연 헤어진 여자 친구의 동영상을 보았을 때 과연 내가 본 것을 알 수 있을까요? 대한 궁금증일 것입니다.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가능한 2가지 방법

인스타 동영상조회자e

지금 소개하는 2가지 방법 빼고는 상대방이 내가 본 동영상을 조회하지 못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이 두 가지를 조심하세요.

  • 첫 번째 내가 상대방 인스타 동영상을 시청할 때 '좋아요' 버튼을 절대 누르지 않습니다. 그 동영상조회자를 확인하는 방법은 '좋아요'를 누를 경우 확인이 가능합니다.
  • 두 번째 인스타 동영상을 스토리에 올리게 될 경우 스토리를 거쳐 들어와서 동영상을 보게 될 경우도 직접 올린 사람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동영상을 위에서 아래로 쓸어내리면 동영상을 본 사람의 명단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 또한 하루가 지나고 사람이 많아지면 자연스레 조회할 수 없게 됩니다.

이상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무궁무진한 이러한 내용을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