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주소 및 혜택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실제로 각 회사들은 직원들을 위해 많은 복지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에서도 이렇게 투자를 하라고 하고 있구요. 그러나 실제로는 대기업이나 각종 공기업 등 다양한 부분에서만 혜택을 많이 받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물론 공무원들도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강원도교육청 사람들은 어떻게 복지를 받는지 함께 알아볼려고합니다. 주소는 올려드릴께요. 저같은경우도 처음에는 교육업 쪽으로 들어갈려고 했는데요. 확실히 받는 금액 자체가 부족하고 예전처럼 공무원 연금 처처럼 많이 나오는것도 아니라 일찍히 포기 했네요.

일단 이동하시게 되면 보는 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임직원 로그인이라고 하여 교육청에서 발급한 아이디 쉽게 말해 교육청 직원들이 만든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가족회원들도 함께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혹시 비밀번호가 틀리거나 아직 가입이 안된경우는 상담센터를 통해서 문의도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각종 정보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지인분이 강원도 직원이라 함께 봤는데요. 대기업만큼은 아니지만 일반 공무원들 못지 않은 복지 수준의 상품들과 호텔예약등등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복지몰 잘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힘내서 우리 아이들 교육에 힘써 주시기를 바라며...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주소를 마지막으로 올려드리며 이글을 마쳐볼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