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펜카페 어게인 바로가기 알려드립니다.

펜카페 어게인 운영진들의 횡령설 등이 있는데요. 이야기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리 송가인께서는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존칭을 해봅니다. 정말 안티 없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 해주고 있는데요. 그의 노래를 듣다가 보면 황홀하기가 그지 없기도 합니다.

송가인펜카페 어게인이라는 곳으로 바로 가보도록 할께요. 그리고 이곳에 가시면 송가인 팬카페 펜카페? 여튼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무려 가입자 수가 5만명 이상되는 엄청난 규모의 펜카페 인데요.

5만명이라는 숫자가 어느정도 인지 아시나요 호남지방의 왠만한 소도시 급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좋아한다고 해서 펜카페를 집접 들어와서 가입한다는 것은 쉽지가 않는 일이기도 합니다.

일단 이 카페에 오시게 되면 실시간용 곡들이나 그리고 차트 순위 게시판 그리고 각종 이벤트 참가 이벤트 응모 등등 다양하게 하실수 있고 그리고 출석게시판이나 자유게시판등을 이용해서 우리 송가인님에게 각종 편지를 쓸수 있는 곳도 있구요.

전 진짜 콘서트를 2번 가보았지만 물론 앞자리가보는게 소원이고 돈많이 벌어서 꼭 앞자리에서 즐겨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일단 꼭 게시판 구독도 해주시고 가입 많이 해주셔서 우리 송가인님 위상을 많이 높여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송가인 팬카페 가입하게 되면 어게인 여러분 하면서 직접 송가인님께서 직접 촬영해주시고 올려주신 영상도 보실수가 있어요. 화이팅 하시고 함께 잘해보아요.

어게인 운영진들의 횡령건에서는 일단 뉴스에도 나오고 했지만 영수증 다 첨부한다고 하고 하고 있는 과정속에서 일정 수고하는 가운데 혹하는마음에 했을수도 있다고 하지만 앞으로 그런일 없이 잘 진행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전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