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페이스북 설정 옵션 알아볼께요.

일단 페이스북페북이라고 불리는 곳은 자신의 정보를 올리게 되면 거기에 수많은 댓글이 달리고 좋아요가 눌러지게 됩니다. 그리고 공유하고 서로를 소통을 하게 되죠.

오늘같은 경우는 댓글중에 관련성 높은 댓글이라고 해서 이부분을 함게 알아보고 해결을 해볼려고합니다. 쉽게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일단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찾아보신 이유가 있을텐데요. 그이유는 일단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부분을 없애고 싶을수도 있구요. 그리고 페이스북 관련성 높은 댓글 설정을 하고 싶어서 검색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사진을 보면서 쉽게 이야기 드릴까 합니다. 먼저는 댓글 부분에 보시면 좋아요, 그리고 공유 횟수 바로 아래로 관련성 높은 댓글 아니면 최신순이 보이실거에요.

이는 그냥 가볍게 클릭해서 살펴볼고 넘겨 보실수가 있습니다. 가장 큰것 중에 하나는 일단 3가지로 옮겨지는데요. 최신 댓글, 모든 댓글순 이렇게 나오는데요. 순서를 보여드릴께요.

최종 마지막으로 페북 즉 페이스북 관련성 부분이 그래도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 친구의 댓글이나 아니면 참여가 가장 쉽게 활발히 표시가 되는 부분을 말합니다.
  • 최신 댓글 - 말그대로 가장 최근에 달린 부분을 이야기를 합니다.
  • 모든 댓글 순- 이는 말그대로 따로 정렬하지 않고 최신순으로 모든 댓글이 나오는데요. 스팸성의 모든 글들이 다 나오게 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