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 나훈아 콘서트 일정 알아보고 예매하는데 까지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나훈아는 청춘 어게인이라는 이름으로 일단 2019년 콘서트를 진행하고 달려왔습니다. 티브이에 잘 안나올뿐이지 나훈아 전성시절을 알았던 수많은 어머니 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휘몰아 치고 있는 것도 사실이기는 합니다.

일단 나훈아 콘서트의 경우는 일단 예매를 시작하면 실제로 거의 5분안에 다 매진이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위치나 지역에 따라서 그 지역 동네분들이 다 해버린다는 것이죠. 엄청난데요 이런부분은 실제로 아이돌 즉 동방신기나 현재의 bts등의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정도 입니다.

 

특히나 이번 2020년 나훈아 콘서트의 경우도 대박으로 빨리 매진될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일단 기존 2019년 청춘어게인 콘서트 같은 경우는 시작이 5월부터 시작되었고 그리고 이 콘서트 날짜의 2개월 정도 전부터 예매가 시작이 됩니다.

즉 일단 우리는 3월 정도 부터 나훈아 콘서트 예매를 기달리고 있으면 되는데요. 여러분도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곧 나올 예매 하는 부분에 대한 가격 및 그리고 매진전에 실제로 잘 예매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나훈아 콘서트 가격 및 예매 잘해보기

일단 콘서트 가격 같은 경우는 가장 앞쪽인 R석 기준 165000원 이였습니다. 물론 바뀔수도 있는 부분이구요. 그리고 그 뒤로는 12만후반 가격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무조건 나훈아 콘서트는 R석으로 구매하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일단 한번 가본 분들은 전혀 비싼돈이지만 후회하지 않고 즐기며 나올수가 있는데요. 여튼 일단 예매는 해야할텐데요. 인터넷으로 주로 하게 되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네이버 시계를 띄어놓고 그리고 인터넷창을 2개로 분류한후에 정각이 딱 될때 눌러주는것인데요.

일반적으로 명절 기차표 예매랑 비슷한 방법을 이용합니다. 즉 59초에 미리 누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게 아니라면 여러 다른 부분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정식적인 방법이 아니다 보니 일단 말씀드리지는 않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