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칼무리 다운로드 사용법

잠만보의 꿈 2020. 2. 13. 14:21

칼무리 다운로드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단 기본적으로 칼무리라는 화면 캡쳐 프로그램부분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해서 어떻게 다운로드하고 그리고 사용법에 관한 이야기 까지 쉽고 알차기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칼무리라는 프로그램은 킬호넷이라는 사이트에서 개발이 되어서 만들어졌고 배포를 하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면서 진행이 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추가적으로 더 알아보도록 할께요.

일단 칼무리라는 화면캡쳐 프로그램 설명을 간단하게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가벼운 프로그램중에 하나이면서 한글판이구요. 최종 업데이트는 2015년도에 했지만 사용하는덴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또한 기본적 제작사는 길호넷 이라고 하는 곳이며 지원버전은 윈도우 xp, 비스타 이상 버전이면 다 가능합니다.

또한 이 제품특징으로 살펴보자면 동영상 녹화나 전체화면, 등등 다양하게 편리성을 사람들에게 받아서 점점 수정한 프로그램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자동실행이나 키보드 단축기를 쓰면서 쉽게 이용도 가능합니다.

칼무리 무설치 다운로드 방법

일단 지금 보이시는곳에서 다운받아서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너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께요.

일단 파일 자체가 매우 용량도 적고 그냥 실행만 하면 되는 그런 기본적인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습니다. 작업표시줄에 고정시켜 놓고 사용하시면 엄청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바로가기

칼무리 사용법 또한 알아보겠습니다.

단축기 설정도 가능하나 기본적으로 프린트스크린 키를 누르면 캡쳐가 가능합니다. 아니면 오른쪽 마우스 우클릭 하셔도 되구요. 그리고 영상으로 녹음도 가능하다고 하니 엄청나죠?

정말 많은 여러가지 프로그램의 특징들이 있는데요. 색상추출에서 그리고 각종 소리지정까지도요. 일단 그리고 3군데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일단 살펴보시면 한글판은 2군데에서 그리고 영문판 한군대에서 받을수가 있고 그리고 프리웨어 제품으로 어디서든지 이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렇죠 길호넷 서버에서 다운로드 하는 법 그리고 일단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 마지막으로는 영문판 방법이 있네요. 그리고 워낙에서 길호넷 이분께서 너무나 감사하게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그 누구나 사용할수 있게 되어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고 아무곳에 배포를 해도 된다고 하니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