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사용자를 찾을 수 없음

안녕하세요. 우리는 인스타를 하다가 보면 가끔 뜨는 장면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인스타 사용자를 찾을 수 없음 이라는 문구일 텐데요. 오랜만에 서로 소통을 좀 해보고자 했는데, 이러면 당황스럽죠? 상대방이 잘못된 것 인지 나를 차단한 것인지 등등 정말 다양한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인스타 친구를 찾을수 없음

인스타에서 사용자를 찾을 수 없음이 뜨는 경우는 크게 3가지로 구분해 볼 수가 있겠습니다. 먼저는 상대방이 나를 차단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고요, 그리고 상대방의 계정을 비활성화시켰을 때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예 상대방이 인스타를 탈퇴했을 때도 이와 같은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는 검색 기능을 이용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름과 아이디를 검색해보셔요 찾아봅니다. 그러면 정말 탈퇴한 것인지 차단된 것인지 알아볼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보통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경우는 내가 검색했을 땐 물론 안 나오지만 다른 타 계정으로 검색했을 경우는 검색이 되는 것을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 친구를 찾을수 없음

이렇게 사용자를 찾을 수 없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상대방과 내가 어떤 관계로 이러한 문구가 떴는지도 알아보았으니 위의 문구가 뜨게 된다면 바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런 기회를 통해서 이친구가 정말 나에게 있어 진정한 친구가 될것인지 아닌지도 함께 알아보시고 인스타를 통해서는 가볍게 소통 하는 정도 배우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