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성매직 지우는법 효과적인 3가지 방법

유성매직 지우는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 텐데요. 우리가 잘 알듯이 유성매직은 잘 안 지워지고 수성 매직은 쉽게 지울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유성매직은 기름기가 함께 있는 것이 기에 쉽게 물로 지우는 것이 어렵습니다. 유성매직이나 네임펜 같은 기름기 있는 성분의 펜을 지우는 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성매직 지우는법

유성매직 지우는법

첫 번째로는 바로 아세톤입니다.

흔히 손에 매니큐어를 하고 나서 지우는 용도로 사용되는 것이죠. 그리고 물파스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제품의 공통점이 무엇이냐 바로 기름을 날아가게 하는 휘발성분이 있습니다. 즉 유성매직 같은 곳에 나오는 기름을 제거하고 쉽게 수성펜처럼 빨래가 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두 번째로는 유성매직 클리너입니다.

 

이미 매직 스펀지 같이 시중에 완제품이 나와서 팔고 있습니다. 효과 만점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비싸지는 않지만 3천 원에서 5천 원 정도의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바로 에프킬라 같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그러나 실제로 냄새가 많이 나기 때문에 추천해 드리지는 않지만, 옷이 아니라면 해도 무방할 듯 보입니다.

 

유성매직 아이 낙서

네 번째로는 바로 버터와 양파를 이용합니다.

물론 버터는 기름이라 더욱 비효율적인 것 같지만 기름을 희석해 빨아들이는 역할은 한다고 알려져 있고 양파로 그러한 성분을 한 번 더 중화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런 후에 씻으면 훨씬 깨끗해진다고 하네요.

보통 어른들은 유성매직을 이용하는 직업이 아니고서는 옷에 뭍을 일도 많지 않은데요. 실제로 아이들이 잘못하여 소파나 옷에 그리고 여러 가지 이불 등에 낙서나 묻힐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크게 혼내지는 마시고 물론 잘못한 부분을 잘 알려주시고 그리고 부모님이 그 일을 잘 해결해주는 슈퍼맨이 되도록 잘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함께 유성매직 지우는법에 대한 것을 함께 이야기 해봤는데요. 지우지 못해서 아까운데 버릴수 밖에 없었던 것을 이제는 아껴서 잘 이용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좋은 컨텐츠로 다가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