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메 사진 자동저장 간단하게 하는법

페메 사진 자동저장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기준으로 할 것이고 사진 한 장이면 모든 것을 보고 따라 핫일 수가 있습니다. 귀찮지 않게 한 번에 저장하는 방법이니 보시고 쉽게 가보겠습니다. 우리는 어떤 일이든지 간편화 되고 편리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 비다. 이 방법을 알고 나면 좀 더 편하게 페메 사진에 관련해서 이용하실 수가 있을 것이에요.

 

페메사진 자동저장

페메를 하다가 보면 사진을 저장을 일일이 하기가 정말 귀찮을 때가 많은데요 이때를 이한 방법입니다. 너무 쉽기 때문에 따라 해 봅시다. 반대로 자동 저장되다 보면 불필요한 사진도 올 때가 있는데 이럴 땐 반대로 설정하면 자동저장 취소가 되니 과감하게 한번 시도해보세요. 아이폰 기준임을 알려드립니다.

 

하는법

먼저는 페이스북 메신저를 실행합니다. 줄여서 페메라고 부르겠습니다. 페메에서 보면 오른쪽 위에 자기 프로필이 있는데요. 거기서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 개인 프로필 클릭 ] - [ 사진 및 미디어 클릭 ] - 아이폰 기준으로는 동영상 다운로드 카메라 롤에 저장이 이는데 이 둘을 클릭해줍니다. 안드로이드 기준에는 사진 저장, 찍은 사진 저장을 옮겨주시면 됩니다.

설정이 벌써 끝나 버렸습니다. 반대로 자동 저장을 취소하고 싶을 때는 반대로 페메에 로그인한 뒤 페메에서 자기 프로필 클릭 그리고 사진 및 미디어 클릭하고 반대로 체크해주었던 부분을 해제시켜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