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눈 커지는법에 대해서 오늘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자도 이제는 꾸미는 시대로 남자의 눈은 특히 더욱 첫인상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에 남자눈 커지는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어렵지가 않습니다. 꾸준히 자신을 사랑하고 보살피면 좋아지니 믿고 따라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남자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눈, 커지는 마시지 방법 대방출

남자눈 커지는법

 

첫 번째로 남자눈 커지는 눈 운동법이 있습니다.

눈을 지그시 감고 이마에는 주름이 생기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위로 지켜 올리고 눈을 감고 눈동자만 위로 올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로 5초 그리고 아래로 5초, 다음에는 좌로 5초, 우로 5초, 이런 식으로 최대한 눈에 힘이 들어가게 끝까지 옮겨가면서 유지시켜줍니다.

 

이러한 운동법은 눈 주의의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면서 또한 눈 주위 근육이 부드럽게 잘 발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눈의 시력에도 도움이 되며, 또한 눈이 커지는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남자눈 커지는 운동

두 번째 눈이 커지는 마사지 방법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실제로 일상을 마치고도 컴퓨터 게임을 하든지 스마트폰을 하면서 눈을 혹사하는 것이 일상인데 그게 정말 좋지 않습니다. 이때 해야 할 마사지인데요. 눈의 피로와 커지는 마사지를 하기 위해서는 따뜻한 것이 필요로 합니다. 손수건 등을 증기로 데우거나 아니면 수건을 뜨거운 물에 적신 후 물을 짜고 이용하셔도 되고 그것도 여의치가 않을 때에는 손을 씻은 후 양손을 충분히 비벼서 열이 나게 하는 방법을 이용합니다.

 

눈동자를 직접 누르지는 마시고 눈 주위에 있는 조직들과 뼈 부분을 따듯하게 시계방향으로 살살 돌려줍니다. 충분한 압력이 있으면 좋지만, 멍이 들 만큼 쌔면 안 되겠죠. 반대편도 눈도 똑같은 방법으로 자극을 주면 됩니다. 그러면 실제로 인상이 좋아지면서 눈이 커지는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남자눈커지는 마사지

눈은 정말 우리 몸에서 소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잘 보존하고 잘 관리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역할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이러한 남자 눈이 커지는 방법의 운동법과 마사지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더 큰 효과나 빠른 시일 내에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눈매교정 등 수술이 필요로 하긴 합니다.

대표적으로 쌍꺼풀이 그 예가 되겠지요. 물론 손대기가 싫으신 분은 이글의 나와 있는 커지는 법과 운동법을 충분히 꾸준히 해보시면 눈이 어느새 커져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댓글